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990
하..씨..... 해줘 멕시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고집불통에 막무가내식 전략운영
선수기용에도 문제가 많고
윤석열식 막가파 경기운영으로 짜증남
세대교체가 잘이루어지고 선진축구시스템을 도입하여 4년뒤에는 8강을 목표로 준비하겠다..
홍씨 그만 봤으면 ㅋㅋ
참 또 탈락하는 것도 자존심 상하고 미치겠다 진짜
남아공과도 비기지도 못하고 질거면 그냥 짐싸서
돌아오는게 답
지고나서 왜 뺐나고 하면
32강 대비 했다는 개솔 하지말고
솔직히 가능성은 10프로정도가 아닐가요.
맹보 저쒧쉐기 보면 빨리 짐싸들고 왔으면 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