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도도솔솔라라솔 26.06.23 13:31 답글 신고
    안전신문고로 생활불편신고 접수하세요.

    의외로 해결 많이 됩니다.

    밑져야 본전이시니

    해당 식당에서 음식물 오수를 식당 뒷 문, 집 앞 길에 있는 공용 하수구에 버려서 오물냄새부터, 하수구에 음식물 찌꺼기가 항상 끼어있구요.

    이 부분 사진으로 찍어서 안전신문고에 신고해보세요
    답글 3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34 답글 신고
    신고도 많이 해봤습니다
    정도만 바뀌었을 뿐이지 뒤에서 몰래몰래 하는건 똑같습니다.. 오히려 자꾸 신고한다고 진상취급만 받게됐어요
    백번 말로해서 안되니 신고를 한건데도요..
    왜 상식이 통하지 않는지 정말 답답할 뿐입니다
    답글 6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23 13:34 답글 신고
    구청 위생과에 신고하고 민원도 접수해보심이 어떠실지요.
    답글 2
  • 레벨 상사 2 댓글 26.06.23 13:29 답글 신고
    힘내세용..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30 답글 신고
    네.. 그냥 사는것 밖에는 없겠지요.. 중국에 하숙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 레벨 중위 1 몸빨간갱년기 26.06.24 08:23 답글 신고
    중국 사람 욕하는 분들 아무도 없네? ㅋㅋㅋㅋ이전 같은 중국욕부터 했을껀데~ 민원과 신고하라고 하네. ㅋ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31 답글 신고
    당연한 일을 말을 해줘야 그제서야 듣는둥 마는둥하니..
  • 레벨 준장 도도솔솔라라솔 26.06.23 13:31 답글 신고
    안전신문고로 생활불편신고 접수하세요.

    의외로 해결 많이 됩니다.

    밑져야 본전이시니

    해당 식당에서 음식물 오수를 식당 뒷 문, 집 앞 길에 있는 공용 하수구에 버려서 오물냄새부터, 하수구에 음식물 찌꺼기가 항상 끼어있구요.

    이 부분 사진으로 찍어서 안전신문고에 신고해보세요
  • 레벨 대위 3 네모풍선 26.06.23 21:03 답글 신고
    이거 벌금 쎈데요
    우수관에 오수 버리면
    형사고발 된다고
    알고 있는데
    경찰서에 신고해도 될듯요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23:41 답글 신고
    그러다 보복 칼침 맞으면 댓글 삭튀 할라거여?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4 10:44 답글 신고
    무조건 신고 하세요
    계속요
    구청 직원든 미칠겁니다
    그 짱깨 영업정지도 될수 있습니다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34 답글 신고
    신고도 많이 해봤습니다
    정도만 바뀌었을 뿐이지 뒤에서 몰래몰래 하는건 똑같습니다.. 오히려 자꾸 신고한다고 진상취급만 받게됐어요
    백번 말로해서 안되니 신고를 한건데도요..
    왜 상식이 통하지 않는지 정말 답답할 뿐입니다
  • 레벨 준장 도도솔솔라라솔 26.06.23 13:37 답글 신고
    아이고... 신고해도 1도 소용이 없다면,
    현실적으로 이사밖에 답이 없네요
    층간소음이던 뭐던 내 노력에 의해 해결되지 않는거라면, 그 곳을 뜨는게 방법인데...
    뭔 사정이 있으시겠지요... 에효...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40 신고
    @도도솔솔라라솔 같이 공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답답해서 여기에라도 글을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답답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풀립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양념대군 26.06.23 22:33 답글 신고
    신고해도 안 먹히면 윗선에 그 윗선에 신고하면 바로 효과옵니다
  • 레벨 원사 3 두잔술 26.06.24 09:55 답글 신고
    중국인 사장님?? 아직도 님짜 나오나요?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4 11:55 답글 신고
    짱깨 ㅅㄲ 드러운건 세계최강 이고 말도 존나 안들어쳐먹고 우짭니까 계속 공뭔나리들 괴롭혀줘야죠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23 13:34 답글 신고
    구청 위생과에 신고하고 민원도 접수해보심이 어떠실지요.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38 답글 신고
    한두번 신고는 해봤는데 그 양만 줄었다뿐이지 결국 하는건 똑같습니다
    신고를 하면 저희가 했다고 생각할거고, 집도 다 알고있으니 마냥 강경하게 나갈수도 없습니다...
  • 레벨 상사 3 역삼동s 26.06.24 08:26 답글 신고
    사진좀 올려봐요 이딘지 가보게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36 답글 신고
    진짜 글에 쓴 것 말고도 사소한, 기본적인 인간 생활에서 지켜야할것조차 지켜주지 않는게 너무 많습니다..
    중국인이든 어느 나라 사람이든 사람은 다 같은 사람이고 선하다고 생각했는데 상식이라는게 통하질 않으니.. 말이 안나옵니다..ㅎㅎ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41 답글 신고
    아.. 식당 사장님한테 맞아서 입 아래 생채기 난적도 있었네요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44 답글 신고
    지금 집에서 나는 환풍기 소음도 동영상으로 올리고 싶은데 올리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3 13:47 답글 신고
    음식가게면 장사 못하게 할수 있는 방법이 많을텐데.
    배민, 맘카페, 등등 이용.
    여기까지만 적을게요.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3:48 답글 신고
    답글 감사합니다. 여기가 중국인들이 모여 사는 곳이라 효과가 있을지 기대가 크진 않지만 밑져야 본전, 조언해주신 바 한번 해보겠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3 13:58 신고
    @Speedcath 식약청 또는 구청에 그 식당에서 수입산을 국내산으로 표기해서 판다고 계속 신고넣으세요. 얼마 못가 문닫습니다. 위에 글쓴님을 때렸다는 내용보고 추가댓글 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3 13:59 답글 신고
    그리고 식당이 위생적으로 문제가 많다고도 하세요. 신고하면 나와서 조사하게 돼있습니다.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4:06 신고
    @Eangogo 감사합니다. 조만간 또 부딪힐것 같은데 최후의 수단으로 정말 지속적으로 민원 넣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디 하소연할데도 없고 넋두리로 쓴 글인데 해결책들을 제시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고, 이판사판으로 꼭 써보겠습니다
  • 레벨 중령 1 논두렁둠벙 26.06.23 13:55 답글 신고
    중국인들 특징이 가게앞 오수구에 막 버림.
    음식쓰레기도 드럽게 버림.
    중국인이 아파트에 입주하면 그 아파트 바퀴 다 깔림.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4:03 답글 신고
    진심으로 공감갑니다. 가게 앞 오수구에 그냥 음식물 쓰레기를 들이붓습니다. 왠만한 정도면 말도 안하겠지만, 김장철에 음식물 쓰레기 나오는 정도의 양을 부으니.. 하수구 위로 폭설온 것 처럼 음식물 쓰레기가 수북히 쌓입니다.
  • 레벨 간호사 Speedcath 26.06.23 14:04 답글 신고
    그리고 중국인분들인것 같은데 식당 화장실이 있는데 담배피러 나와서 왜 집 앞 담벼락에 노상방뇨를 하는건지도 이해가 안갑니다.. 여러번 봤네요...
  • 레벨 중사 3 이장입니다 26.06.23 15:04 답글 신고
    카오니마 라고 화내면서 얘기하세요.
  • 레벨 상사 2 나무상자 26.06.23 21:14 답글 신고
    또라이 만나면 내가 더 또라이가 되야합니다 구청에 민원 넣어서 골목 금연구역 지정 신청하시고 집앞에 cctv 를 달고 사용목적에 음식물 불법투기 감시라고 목적성을 밝히는 안내문 붙여두세요 음식물 불법투기를 할때마다 신고해주세요 누적은 과징금 올라갑니다 신고할때 한번에 몇일몇일 이렇게 신고하지 마시고 매일매일 개별건으로 신고하세요 그레야 개별건으로 과징금 때립니다 음식점관련 신고하려면 진짜 끝도 없이 신고할수 있어요 신고하는 건마다 기쁨에 몸부림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와서 신고가지고 지랄하면 공익신고자 보호법 으로 그 자리에서 112 신고 하세요 이거 생각보다 쌥니다 형사 나오면 바로 민사 들어가면 가게 보증금 압류부터 하세요 그럼 건물주에게 연락오고 아주 하루하루 즐거운 나날이 옵니다 힘내세요
  • 레벨 소위 3 e불편한세상 26.06.23 21:15 답글 신고
    거기어딥니까?
  • 레벨 하사 3 청계산호랑이 26.06.23 21:32 답글 신고
    보배에 중국인 운영 맛집이라고 주소 상호 위치 사진 올려주세요 그럼 알아서 해결될듯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3 21:45 답글 신고
    이게 정답인듯
  • 레벨 간호사 인민재판장 26.06.23 21:40 답글 신고
    방법 없습니다. 저도 구로에서 식당하다가 옆 가게 짱개들 너무 피해주길래 구로구청위생과 고척동 소방서 서울시청까지 다니면서 싸우다 싸우다 제가 자리옴겼습니다.
    가해자 중국인이라고 하면 공무원들도 꺼려 해요.
  • 레벨 중위 1 몸빨간갱년기 26.06.24 08:24 답글 신고
    짱깨 이런말 쓰면 신고 당합니다.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21:50 답글 신고
    짱개가 또...ㅜㅜ
  • 레벨 원사 1 애몽거모 26.06.23 22:15 답글 신고
    cctv 달아서 영상녹화하고 신고.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3 22:38 답글 신고
    진짜 혐오스럽네요
  • 레벨 중사 3 인생뭐있을까나 26.06.23 23:03 답글 신고
    불화살 쏴버려요 보기만 해도 짜증나네
  • 레벨 중사 2 xattle 26.06.24 00:22 답글 신고
    위치좀 알려주셔요
  • 레벨 상사 3 조용한삶 26.06.24 00:47 답글 신고
    cctv 달아서 증거채집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24 00:52 답글 신고
    ???:중국에 그냥 셰셰만 하면 됩니다.
  • 레벨 소장 okdyahd 26.06.24 06:40 답글 신고
    박근혜처럼 찡개.중공군 전승절 가라고??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24 01:19 답글 신고
    맘까페글올리세요.
    장사가안되고 문을닫아야하는곳인데.
  • 레벨 하사 2 글렌리벳 26.06.24 03:19 답글 신고
    공개된 장소에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를 설치·운영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금지되고, 예외 사유 없이 설치하면 5천만원 이하의 과태료 대상입니다. 공개된 장소에서의 예외는 법령상 허용, 범죄 예방·수사, 시설안전·화재예방, 교통단속, 교통정보 수집·분석·제공 등으로 제한됩니다.
  • 레벨 하사 1 엘비엘생 26.06.24 03:37 답글 신고
    짱퀴벌레들은 다 뒤져야
  • 레벨 소령 2 뜨니킴 26.06.24 03:44 답글 신고
    마법의 단어 있잖아요
    취재가 시작되자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4 05:06 답글 신고
    폐유는 엄청나게 엄격하게 다루고있습니다.
    그냥 버렸다면 시청환경과에 사진찍어서 신고하세요. 벌금이랑 처벌이 엄청날겁니다.
    cctv한대 달아놓으시고 계속 위생과나 환경과에 신고하세요
  • 레벨 대령 1 시인도아닌것이 26.06.24 05:45 답글 신고
    가게 이름을 오픈하면 도 빠를텐데. 죽어라 싸워야지 좆같으니까
  • 레벨 중위 3 0p9o8i7u 26.06.24 06:36 답글 신고
    하는 꼬라지가 식당 내부는 쓰레기통 일거 같은데 위생과에 신고해요 계속 신고 먹으면 이사 갈듯. 오폐수 무단 방류도 사진 찍어서 신고해요
  • 레벨 소장 okdyahd 26.06.24 06:38 답글 신고
    짱개 하여간 그나저나.짱개 먿고깊어
  • 레벨 소위 1 용고니 26.06.24 07:32 답글 신고
    가게상호명 은근히 돌려서 까버리면 해결 될거 같은데
  • 레벨 병장 눈팅만37년 26.06.24 07:50 답글 신고
    제가 지게차를 흰색실선에 주차를 하는
    업체를 신고한적이 있습니다.
    이를 관할지자체에서 방문하였더니 없어서
    처리하지 못했다는 답변이였고
    이에 재방문했을때 처음신고한 그대로의
    5대가 그대로 주차되었었죠.
    이를 다시 촬영하여 재민원넣었는데
    상급기관에 넣으면서
    해당지자체의 소극행정처리로 인화여
    민원처리기피부서로 지정하여 처리해달라했는데
    다시 민원이송해서 처리한다는 내용이였구요
    얼마전 회신왔는데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반드시 민원처리하겠다는 회신이네요.
    이번주에 다시 방문하여 확인해봐야겠어요
  • 레벨 훈련병 베리만두 26.06.24 07:57 답글 신고
    느낌적인 느낌으로다 왠지 정왕본동같은데..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6.24 09:13 답글 신고
    자 시시티비를 설치 하세요.
    증거를 수집하세요.
    시청이나 구청에 신고한 이력을 남기세요.
    그런데도 처리가 안된다면.....
    최후의 수단 취재가 시작되자....
  • 레벨 원사 2 시교 26.06.24 10:03 답글 신고
    밥먹으러 갔는데 주인이 외국인이면 안 갑니다.
  • 레벨 원사 3 천사드림 26.06.24 10:15 답글 신고
    자료 모아서 구청 환경위생과에 계속 신고 하셔요.사진 및 동영상 첨부 필.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4 10:47 답글 신고
    이곳에 글쓰기 전에 사진채증 영상증거 확보해서 신고부터 하세요
    댓글에서 공감 받아봐야 하나도 바뀌는게 없음
  • 레벨 대위 1 강북디젤 26.06.24 11:09 답글 신고
    하수구에 버리는거 cctv 달아서 신고 하세요.. 집주변 cctv 달아서 불법돼는거.. 죄다 신고하세요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4 11:15 답글 신고
    이사가.고시원으로
  • 레벨 원사 2 차미슈르 26.06.24 11:25 답글 신고
    리차이밍 무비자 중국인 유입 효과 ㅋㅋㅋㅋㅋ
    이재명이 한테 얘기하세요 ㅋ
  • 레벨 중장 MrGom 26.06.24 11:40 답글 신고
    대한민국 공무원들 일 잘 합니다.

    신고하세요. 바로 나옵니다.

    살발합니다.
  • 레벨 중위 1 그렙에잠이오니 26.06.24 11:47 답글 신고
    마법의 단어 이용하세요.

    취재가 시작되자..
  • 레벨 하사 2 이건갑다 26.06.24 11:50 답글 신고
    미개선시 영업정지 때려야 개선하지 언제까지 참고 살아요?
    민원 계속하면 서로 스트레스로 살인나요
  • 레벨 원사 1 넘어진돼지 26.06.24 11:54 답글 신고
    식약처 이런데 제보하는건 어떤가요? 중국사람들이 하는 식당은 위생이 더러워서 금방 처벌 받을것같아요
  • 레벨 원사 2 premium 26.06.24 11:56 답글 신고
    ㅔ안전 신문고 신고 직빵입니다. 담당은 구청 위생과 입니다...
  • 레벨 중령 1 임프아범 26.06.24 12:10 답글 신고
    십짱꼴라 병신새끼들 진짜 가지가지 하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