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exorcist 26.06.23 10:59 답글 신고
    법이 좆같으니 법치가 엉망이네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3 11:01 답글 신고
    판사/검사/경찰/가해자+학부모등 빌런이란 빌런들은 다모여서 조작한 사건이죠ㅠ
  • 레벨 상사 1 2찍이냐 26.06.24 10:08 신고
    그렇게 정의감에 타오르는데 염전노예는 조용~ ㅋㅋ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24 07:51 답글 신고
    법좆카르텔
  • 레벨 원사 2 kwanhh 26.06.24 09:29 답글 신고
    법도 그렇고 법을 다스리는 것들도 그렇고
  • 레벨 대령 3 슈코람 26.06.23 11:22 답글 신고
    재수사 하라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3 11:23 답글 신고
    맞습니다!
  • 레벨 원사 3 도로옆갓길 26.06.24 10:48 답글 신고
    맞아요! 재수사 해야 합니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11:23 답글 신고
    가해자는 떵떵거리고 피해자는 죄인이 되는 X같은 대한민국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3 11:23 답글 신고
    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3 11:24 답글 신고
    참교육 웹툰에도 나오는..!
  • 레벨 대위 1 특질계넨능력자 26.06.23 11:25 신고
    @인생새옹지마
    아 웹툰에 나와요?
    그럼 강간한 마을주민 새끼가
    내 정액이 왜 거기 있어요?

    이 대사도 나오나요?

    얼른 드라마화 됬으면 좋겠네요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23 11:32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똥과벌레의영혼을가진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참고로 내가인기가없는건니탓이야 이 새끼 멀티계정입니다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23 12:45 답글 신고
    동네 소문난 어그로충 새퀴가 지가 무슨 힘이 있다고 각오해라 이지롤.....
    넌 닉 바꿔도 소용없어 병진새꺄.

    지 앞가림도 못하는 새퀴가 1도 생각도 없으면서 할것같이 생쑈는 ㅉㅉ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3 11:26 답글 신고
    피해자가 신상공개했더니 가해자가 고소해서 피해자가 오히려 조사받는 미친나라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3 11:29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일병 끊을수가없다 26.06.23 11:30 답글 신고
    법이 뭣같아서 그런겁니다
  • 레벨 준장 내가언제가입을했더라 26.06.23 11:36 답글 신고
    밀양도 답이 없구나.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6.23 11:41 답글 신고
    이사건때문에 인생첫 고소먹었죠..당연 불송치.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3 11:50 답글 신고
    가담한 놈들은 평생 발 뻗고 편히 자서는 안 돼
    자다가 악몽 꾸다 깨기를 반복하며 죽는 날까지 고통 받기를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23 11:51 답글 신고
    범죄 할만한 나라가 되가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 대놓고 감방에서 지내겠다고 하면서 범죄 저지르는 나라
    삼시세끼 다줘 운동도 시켜줘
  • 레벨 중위 1 짱박이 26.06.23 13:26 답글 신고
    개같은도시 밀양.
  • 레벨 병장 GT1004 26.06.23 13:34 답글 신고
    내가 이제 ×× 저기로 상담하러 많이 가겠네 이렇게 댓글 남겼다 경찰서 조사받고 기소유예 받았음 조사 받으면서 이런거 가지고도 조사 할정도로 경찰들이 한가 하냐니깐 자기들도 변호사들이 수십건 수백건씩 몰아서 고소하면 일일히 다조사해야한다고 안할수 없다고 하네요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3 21:29 답글 신고
    강간의 도시 밀양
  • 레벨 중령 2 허큘 26.06.23 22:21 답글 신고
    견찰 개검 판새들의 어우러진 작품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3 22:22 답글 신고
    죗값 덜 치른건 확실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3 22:37 답글 신고
    가해자를 보호해주는 우리나라 법 너무너무 좋다? 쉬부럴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4 05:08 답글 신고
    이쯤되면 재수사할만도한데
    안하는이유는?
    밀양을 민심과 멀어지게하려고?
    일자무식한 내친구도 강간의도시라고하더라
  • 레벨 중사 2 쿨떡 26.06.24 06:40 답글 신고
    그,,,,,하,,,,,,,한숨만,,,,,,
    법이 모두에게 평등 한 날이 오기를,,,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4 06:57 답글 신고
    이게 사람 새끼들이냐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24 07:35 답글 신고
    보배에 가해자 신상 올리면 가해자가 글쓴이 막 엄청 고소하던데..가해자는 각자 돈 벌면서 잘 살고 있고...대한민국 법은 누가봐도 정상적이진 않죠
  • 레벨 준장 다스는누구꺼 26.06.24 07:38 답글 신고
    강☆간☆의☆도☆시☆밀☆양
  • 레벨 소위 3 VAV 26.06.24 08:16 답글 신고
    잊지말자!
  • 레벨 병장 작효 26.06.24 08:16 답글 신고
    정의봉 아저씨 같은 분들이 다 쳐 죽였으면 좋겠네
    쓰레기 폐기물들..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6.24 08:57 답글 신고
    검머외들 뭐하니

    이럴때 애국좀 해라.
    외국에 살면서 한국 소식에 관심좀 갖고...
    공감대나 유대감을 좀 쌓아봐
  • 레벨 이등병 kfftjlhvv 26.06.24 09:35 답글 신고
    밀양 쓰레기 지역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4 10:42 답글 신고
    가해자 44명중 견찰 됐다는데 정말 일까요?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4 10:43 답글 신고
    사실 적시 명예 훼손을 막은게 법사위 민주당
    의아하게 생각한 박주민 의원이 재발의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4 10:45 답글 신고
    밀양 출신은 그냥 믿고 거르면 됨
    젊어서는 강간을 밥먹듯이 하고 노인이 되면 태극기 집회에 나가는 지역.. ㅉ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