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똑바로하자좀 24.12.29 12:24 답글 신고
    일반적으로 동체착륙은 물이 훨씬 어렵고 또 훨씬 위험하다고

    이유. 1. 좌우균형이 정확히 맞지 않는 경우 한쪽 날개가 먼저 물에 닿으면 큰 저항으로 기체가 돌고 그러면서 박살난 가능성이 큼. 육지는 상대적으로 한쪽 날개가 먼저 닿아도 물로 파고 들지않고 미끄러져서 덜 위험

    2. 바다의 경우 구조대 접근이 어려워 익사위험 큼. 허드슨은 강이라 접근이 용이하고 근처에 보트등이 많아 구조에 용이

    3. 활주로의 경우 마지막 차단벽이 없이 계속 미끄러졌다면 생존 가능성이 높아질수도

    허드슨은 뉴욕이라 근처에 개활지가 없어 어쩔수 없는 선택이었지만 정말 그래서 기적이라고 한다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0
  • 레벨 소장 길에서똥누기 24.12.29 12:13 답글 신고
    파도랑 암초 추락후 수심으로 바다는 잘안가는거 아닌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세삼둥이 24.12.29 12:44 신고
    @트윈울프
    기장님 출신이신가요?영화를 많이보신듯하네요
    바다는 활주로에도 착륙 못할때 최후에 내려갈수 있는곳이지 절대 안전한 곳이 아닙니다
  • 레벨 원사 3 손가락잘라드림 24.12.29 12:45 답글 신고
    비행기가 자체적으로 일정시간은 부력을 유지하기 때문에 생각해 봤습니다
  • 레벨 소장 하루연가 24.12.29 12:18 답글 신고
    공항 관제탑 등 제대로 작동했는지도 조사해야할듯
  • 레벨 원사 3 똑바로하자좀 24.12.29 12:24 답글 신고
    일반적으로 동체착륙은 물이 훨씬 어렵고 또 훨씬 위험하다고

    이유. 1. 좌우균형이 정확히 맞지 않는 경우 한쪽 날개가 먼저 물에 닿으면 큰 저항으로 기체가 돌고 그러면서 박살난 가능성이 큼. 육지는 상대적으로 한쪽 날개가 먼저 닿아도 물로 파고 들지않고 미끄러져서 덜 위험

    2. 바다의 경우 구조대 접근이 어려워 익사위험 큼. 허드슨은 강이라 접근이 용이하고 근처에 보트등이 많아 구조에 용이

    3. 활주로의 경우 마지막 차단벽이 없이 계속 미끄러졌다면 생존 가능성이 높아질수도

    허드슨은 뉴욕이라 근처에 개활지가 없어 어쩔수 없는 선택이었지만 정말 그래서 기적이라고 한다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3 인생새옹지마 24.12.29 12:57 답글 신고
    관제탑에서는 진짜 활주로에 못할경우 물에 불시착하라고 하는데 이경우도 흔하지않습니다
    그동안의 경험과 기술의 문제로 활주로가 더안전하니까요
    그리고 허드슨의 경우도 관제탑에서 활주로로 유도했습니다
    기장이 판단하여 도저히 활주로까지 갈수없었기 때문에 강에 불시착하였고 정말 기적이 일어난거지
    다른 해상 특히 바닷가쪽 불시착하는영상보면 비행기가 파괴됩니다..
    활주로에 착륙할수있는데 물에 불시착할려고 하는 기장은 없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