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핸즈 오일교체 점검 차 방문하였는데
수리기사가 차량에 파손을 가하고 이를 숨기기 위해
차량 입고 시점부터 수리완료 부분까지 삭제를 해버렸습니다.
해당 블루핸즈에 문제를 제기하여 공장장에게 시인 및 사과를 받은 상태로 시간은 좀 지났고
다시 점검차 같은 핸즈를 방문했는데 눈인사 조차도 없이 오히려 아무 문제삼지 않은 저를
블랙고객 보듯 기분나쁜 눈빛으로 지나치는
공장장을 보니 뭔가 괴씸하고 분해서 해당 사건 녹취를 공유하고 싶을 정도인데
이런건 어찌 해야 할까요?
사과 받았으면 됐지.. 좀 찌질한가 싶기도 하고 ㅠㅠ ㅈㅅ
그기로 감니까 다른데가던지 일반 카센타가 훨싼데 말이죠
블루헨즈측 마인드가 벌써...
아쉬워서 가시는건가요?
블루핸즈 널렸는데
그기로 감니까 다른데가던지 일반 카센타가 훨싼데 말이죠
조회해 센타들가라 말해주고 일반 소모품은
자가교체 잔아요 단골카센타 하나만들어
두세요
재물손괴로 고소요
답 해보시죠?
사소한거 트집잡아서 물고 늘어지고
존나 피곤하게 만드세요
글쓰신거 보니 그럴 배짱은 없으신거같은데
그럼 걍 다른센터 가시는게 어떠실지
고쳤으니 테스트 한다는 개소리 핑계로
더 비싸게 블루핸즈 갈 이유가 없다
한 번 그랬던 곳이 두 번은 안한다는 법은 없거든요 조심해야겠내요
또 가는거보면...
댓글 잘못다신듯
문방구쪽. 아님?
인사안한고 냉담하다고 다시 문제제기 하시게..요?
사기치다 많이걸려서 손님없으니
기존 블루핸즈 대리점 사서
블루핸즈 사장됬더라구요.
그후로 다른 블루핸즈로가는데
멀어서 짜증납니다.
그럼 나도 뒷끝!!!
기술 기술 지랄하는데 니들은 기능이지 기술 아니다
에휴~~~우리나라가 언제부터 이렇게 되었죠?
몇대 맞고 합의금 받으려는 그림인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