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직장인 이모씨는 구매한 지 18개월 된 전기차를 중고차 시장에 내놨다. 최근 잇따른 전기차 화재로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이 극도로 높아진 것이다. 이씨는 “전기차 보조금을 받고 2년간 의무운행 기간을 채우지 않으면 보조금을 반납해야 하지만 화재 걱정에 보조금 반납과 가격적 손해를 감수 하겠다”며 “밤새 주차장에서 전기차를 충전하는 것도 불안하다”고 털어놨다.
전기차 매물이 쏟아지고 있다.
40대 직장인 이모씨는 구매한 지 18개월 된 전기차를 중고차 시장에 내놨다. 최근 잇따른 전기차 화재로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이 극도로 높아진 것이다. 이씨는 “전기차 보조금을 받고 2년간 의무운행 기간을 채우지 않으면 보조금을 반납해야 하지만 화재 걱정에 보조금 반납과 가격적 손해를 감수 하겠다”며 “밤새 주차장에서 전기차를 충전하는 것도 불안하다”고 털어놨다.
전기차 매물이 쏟아지고 있다.
점점 절연상태가 나빠지지 좋아지는걸 본적이 없습니다
이는 내가 전기 관련 일을 40년간 하면서 보아온 일입니다.
점점 원가 절감으로 망해가는 기업들이 나오는중
대표적으로 인텔
전기차는 전기생산하는 발전소가 있어야 가것죠.
그럼 발전소는 무엇으로 전기 생산해요?
구조적인 문제 해결이 안되고 화재 진압이 제대로 안된다면
결과는 더 큰 화재로 돌아올수도 있다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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