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단지 중심에 위치한 상가를 지나가는데 학생으로 보이는
여학생들이 무리를 지어 담배를 피고 있길래 아이를 전용 자동차를 태워 끌고 가고 있어서 재빨리 지나가려고 하는데 그들 앞을 지나치자마자 아이가 자지러지게 울어서 살펴보았더니 눈에 담배꽁초를 맞아 화상을 입고 아파하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지나치는 동시에 담배꽁초를 날리는 모습을 본 것이 혹시나 설마 아이 얼굴에 맞을거라곤 상상도 못했습니다 울고 있는 아이를 보면서 순간 정말 피가 거꾸로 솟아 그들에게 가서 던진 꽁초에 아이가 맞아서 상처가 났다고 하니 던진건 맞지만 아이 얼굴에는 맞추지 않았다며 황당한 주장을 하며 자기들끼리 수근거리며 웃어가면서 담배꽁초에 맞아 울고 있는 생후17개월 된 아이 앞에서 조금에 반성도 하지 않는 모습이였습니다 너무 너무 화가 나 바로 경찰에 신고를 하고 아이를 데리고 응급실로 가서 화상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저희가 지나가던 곳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인도였고 저희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던 곳이였는데 저희 아이가 맞지 않아도 누구라도 언제라도 피해자가 생겼을 것입니다 인도위에서 사람을 향해 담배꽁초를 날리며 그 걸 맞은 피해자에게 더욱 당당한 모습에 너무 화가 납니다 아이는 아직도 밤마다 울며 잠을 잘 이루지 못합니다 살다보니 별일을 다 겪네요 요즘 세상이 너무 무섭습니다
가장 최고의 선처는 금융치료..
애들 훈육 못하게 만든 판사들의 판결 때문에..요새 애들이..
정상적인 인간을 본적이 없습니다.
이글에도 흡연부스 해달라고 세금 운운하는
애연가들 출몰예정입니다.
길빵분들 싹다 폐암으로 빠른 사망을 기원합니다~
빡치지 않습니다
힘내세요ㅠㅠ
개패듯이 패줬어야했는데 ㅠㅠㅠ
1. 침을 참지 않는다
2. 꽁초를 절대 본인이 가져가지 않는다.
3. 타인에 대한 배려, 예의가 없다.
(본인은 금연3년차임)
양육비등등
지금처럼 생각만하고 사세요
6시 25분에 차량도난글을 쓰네ㅡㅡ
우째 자식들을 저따구로 키우나 쯧
좀 더 자세한 얘기와 상황을 듣고 싶습니다. 도움 드릴 부분이 있으면 함께 고민하고 싶으니 010-7672-8412로 편히 문자나 연락주세요.
증거없으면 중립박던형들 다 오디가셨나모르겠네요... 이글이 사실이라면 참안타깝고 가해자들 죽이고싶겠지요..
절대 합의해주지마세요 ㅠㅠ
애기 어쩝니까 ㅠㅠㅠ
여고생들 이뻤음????
에라이 사진이라도 찍어서 와꾸 좀 보여주지 까비
ㅋㅋㅋㅋㅋㅋ
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