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째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928764
2번째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930900
내용 요약
8/17 퇴근후 고장 확인
8/18 출근전 AS 접수
8/21 AS 방문후 진단- 메인보드 나감(재고 없으니 확인후 다시 방문해서 점검 하겠음)
8/25 메인보드 수리 완료
AS접수 일주일만에 냉장고 고쳤습니다.
어제밤에 전화와서 오늘 온다고 하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직장 다녀서 오전에 회사에 얘기하고 부랴 부랴 집에 갔다 왔습니다.
AS가 늦어진 이유는 사업부에 재고가 없어서 입니다.
LG같은 큰 회사에 재고가 없어서 늦어지면 ㅠㅠ
AS기사님은 친절하고 시간 약속도 잘 지키는 좋은 분입니다.
회사에 재고 없는게......기사님 잘못은 아니죠.....
메인보드 수리랑 냉장고 뒤쪽 먼지청소 완료.
메인보드+박스....제가 쓰레기 분리 수거 하겠다고 했는데 괜찮다며 뒷 마무리까지 깔끔.
거실에 LG 건조기가 있었는데 가기전에 깨끗이 쓸수 있는 팁까지 알려주고 가신 친절하신분.
냉동실이 안되니 엄청 불편했어요.
냉동실 음식 모두 폐기로 가슴이 쓰려요.
냉동실에 당장 넣을게 아무것도 없어서 아쉬운대로 보냉기 비치 완료^^
나만의 고객만족도조사(10점 만점)
*AS기사님 10점(플러스 10점)
*LG전자 -10점(마이너스 10점)
홍보랑 판매 열심히 하는것 처럼 재고파악도 열심히 하세요.
10년도 안된 냉장고가 고장났는데 재고가 없어서 수리가 안되면 고객은 속 터집니다.
감축드립니다~
냉장고 돌아가는 소리가 아예 안난다고 해야 하나??
기사님이 와서 뒷편도 확인했으나 뒷편 문제가 아니라 메인보드 문제 였어요.
겸사 겸사 메인보드도 교체하고 뒷편도 열어서 먼지 청소까지 같이 했어요.
글로발베스트님은 먼지 제거로 인해 정상으로 쓰셨다니 참 다행이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