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식 16만km면 어느 정도 노후된 차량이죠.
매연 25% 기준에 44%가 나온거면 디젤 차량 관리를 전혀 안한겁니다.
평소 디젤 차량 타이트한 주행없이 저rpm으로 운행하였던 차량은 검사소 무부하검사 시
4천 rpm 까지 풀악셀 (3번) 하기 때문에 냉각수 라인 터지는 차량이 더러 있습니다.
그리고 사설 검사소 직원이 난처한 상황인데도 검색해서 여러 가지 알려주고 해당 항목들 정비 후
재검해라고 했는데 글쓴이분은 그 내용 싹 무시하고, 카페피셜로 고속도로 주행 50분하고
재검해달라고 하면 저 검사소 직원은 뭐가 됩니까?
본인이 억울해서 글 올리신 것 같은데 글은 왜 지웁니까?
가끔은 풀 악셀 쳐 주는게 맞아요.
차량관리에 대하여 열심히 한다고 하였으며 정기적으로 오일류 교환등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최초 자신은 모르니 알아서 하라고 하길래 제가 물어봤던 것이고요
사실상 경고등이나 알림이 없는한 불합격 특히나 특정 부위가 아닌 매연이 불합격 괼 경우 일반 운전자는 아무래도 가이드를 해주고 현재 25/44면 어느정도 수준인지 심한건지 조금만 정비해보면 되는건지 알수가 없는 상황이다 보니 물어봤던 것입니다
고속도로 50분 주행하라는 이야기는 해당차량의 카페에서 제가 검색한 내용으로 70%넘는 경우도 그렇게 통과한 경우도 있다고 하여 재검 진행했던 사안입니다
그렇게 재검을 통해 통과되었다는 경우를 보았고 만약 그 시도 후 문제가 있다면 전문정비내역서도 첨부해야한다고 하여 시도 후 정비를 맡기려 한 상황입니다
이곳에 전문인 분들이 많으니 고견도 듣고 이후 어떻게 대응하려고 할지 했던 것 뿐입니다
무책임하게 삭제를 하지 않았으며 양쪽의 의견 다 들어보시는 것 저도 찬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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