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업체에서
사고수리를 하였습니다.
상대보험으로 범퍼,좌측라이트 수리를 했는데
본넷열고 꼼꼼히 확인해보니 라이트를 커버를 떼엇다 붙인
중고 헤드라이트로 교체를 하였더라구요.
업체에 정비내역서 요구해서 받아보니
내역엔 신품교환으로 찍혀있더라구요.
보험사엔 신품교환 내역으로 청구하고
제 차엔 중고부품을 장착해놓은겁니다.
업체에 전화했더니 차액 또는 재교환을 얘기하더라구요.
저는 신품으로 교환을 요청해서 신품교환 받았습니다.
직원의 실수로 중고품을 장착했다는데
사진보시면 어느누가 봐도 중고품이라는걸 알수있습니다.
좌측 중고품
우측 기존품
제 돈드는 수리는 아니었지만 수리내역 장난질하는
이런업체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것이 수리업체들의 돈벌기 방식인지...
정말 믿을만한 수리업체가 너무 없네요..
현재 보험사 보험사기 제보 한 상태입니다.
후기 기대됩니다
경찰에 신고하셔요
해당 내용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이나 hoback@tleaves.co.kr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리업체의 과잉·허위 수리비 청구로 차보험료 인상 부담이 커지고 있다는 기사를 취재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얘기 들어보고 싶은데 잠깐 통화 가능하실까요?? 010-5603-3024나 emma3024@mtn.co.kr로 편하실 때 연락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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