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http://online.wsj.com/mdc/public/page/2_3022-autosales.html#autosalesC
각나라별 소비자의 성향부터 보셔야할듯합니다.
아래 표는 미국소비현황입니다.
초록색 막대기는 작년 2010년대비 2011년 1월 판매차대수 증가율입니다.
일반승용보다 light-duty trucks가 더욱 많이 팔리며 증가율도 일반승용보다 훨씬높게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픽업트럭 미드라지싸이즈의 차량을 생산하는 브랜드의 판매량이 높을수밖에없고
보통 그나라의 토종브랜드들이 주로 선두를 서고있죠.
이건 중앙일보기사에서 퍼온겁니다.
어떤가요? 미국판매순위에서 볼수없었던 피아트조차 6위죠?
우리나라는 어떤가요? 현기차가 우위를 점하고있죠.
토종브랜드들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전제가 어느정도는 성립하는겁니다.
물론 중국,호주는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리고 복실님이 제시하셨던 차트의 제대로된 모습입니다.
현대쏘나타는 어떤가요? 149%상승이죠????
아직 신차효과는 두고봐야 더 알수있을것같고
아반떼md는 출시한지얼마 되지 않았기때문에 아직 두고봐야합니다.
닛산알티마는 판매대수는 높지만 2010년대비 판매량이 하락세구요
혼다 시빅 어코드역시 2010년대비 판매량이 하락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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