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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갈마동노브렉끼 24.11.17 13:08 답글 신고
    아반떼 브레이크 패드 교체해보세요
    저는 브레이크패드랑 액 교체해서 괜찮아졌어요
  • 레벨 일병 이브이나이니 24.11.17 13:29 답글 신고
    겨우 1,800킬로 정도 탄 새차인데 브레이크패드를 교체하라구요?
    EV9도 17,000킬로 정도 탔고
    신차때도 저러지 않고 단순 시스템 문제인 것 같네요.
  • 레벨 소위 1 빡울희 24.11.17 15:48 신고
    @이브이나이니 기계는 불량이라는게 존재할 수 있어요 출고하자마자 운행안되는 ev9은 없던가요? iccu당첨이면 뭐...아반떼도 마찬가지죠..브레이크 조립시에 문제가 잇거나 패드나 디스크 자체 문제일 수도 있고
    너무 많은 경우의 수가 있지 않나요
    적어도 점검은 해보시고 다른 차도 2~3대 이상 타보시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 레벨 대위 3 시간속의향기 24.11.17 13:39 답글 신고
    같은 현기여도 차마다 세팅값이 다 다른듯합니다

    갠적으로 캐스퍼가 아반떼보다 부드러웠고

    케팔보다 투싼이 좋았던거보면 급차이도 아닌거같고 그냥 세팅이 그런거같아요;;
  • 레벨 대령 3 곰탱이pooh 24.11.17 13:46 답글 신고
    Ev과 내연차이가아닐런지
  • 레벨 대위 3 스게블PD 24.11.17 14:58 답글 신고
    저도 여기에 1표
  • 레벨 대장 13BH380 24.11.17 13:54 답글 신고
    bh가 급가속 급감속 하는데
    발전이 없나보군요
  • 레벨 일병 이브이나이니 24.11.17 14:02 답글 신고
    EV9이 부드럽게 가감속 하는 걸보면 분명 기술은 있지만 원기절감이나 싸구려 시스템 쓸듯하네요. 감속 감도 조절기능을 빼고 원가절감이 되나?
    차라리 이럴거면 쳐넣지를 말든가.
    안전에 관련된 시스템을 이렇게 불안하게 로직설정을 할거면 차라리 없는게 낫죠.
    차간거리 가장 멀게 4단계 설정해놔도 시내에서는 앞차 박을 듯이 코앞에서 멈춤 포함이구요.
  • 레벨 대령 1 634345 24.11.17 15:14 답글 신고
    아무래도 저가형 모델에는 저가형 부품이나 로직이 들어가 있나봄미다 ㅇㅇ
    HDA1과 HDA2의 기능차이는 없어도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적인 차이가 있을 수도 있고
  • 레벨 원사 3 보토톡 24.11.17 16:33 답글 신고
    애초에 내연/전기 이전에 출시일만 해도 차이가;;;
    특히 전기차들어서 SW제어가 중요해진 시점이라 차이나는건 당연하죠
  • 레벨 중령 2 설인아 24.11.17 19:07 답글 신고
    전기차 회생제동 때문에 겁나 꿀렁거리던데 아반떼보다 승차감 구렸음
  • 레벨 하사 1 항상진지 24.11.17 19:22 답글 신고
    더뉴싼타페도 가속 느리게?로해서 타고다니는데앞 차 멀어지거나 차선변경해서 빠지면 급가속하는거 좀 불편하네요. 전기차는 안타봐서 모르겠고요. 쏘렌토도 마찬가지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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