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함 발생한 후 작성한 글입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328877
[후기]
음슴체로 하겠습니다.
저번주 토요일 오토큐 방문했고
테스트기기(?)로 오류난 부분 체크했는데 딱히 오류는 안뜬다고함
처음엔 서비스센터로 가라고 하길래
운전하고 가다가 변속불가 또 뜨면 도로변에 차 세워야된다 했더니
견인조치 하면 된다고 함
저보고 직접 기아차에 전화해서 견인해서 가져가라고 하길래
내 실수도 아니고 차 자체 결함인데 견인조치까지 해결해달라 했더니
나이 든 정비사 분이랑 얘기하고 오더니 아래 사진에 보이는 부품 교체해본다고 함
편하게 일처리 하려했는데 견인까지 해결해달라 하니 귀찮아서 부품교체 하려는 느낌이었음
전자장치쪽 제어해주는 역할이라고함
아래 사진은 정비내역입니다.
솔직히 새차인데 부품 가는거 맘에 들지 않지만 어차피 새차로 교환해주지도 않을거고
일단 타다가 또 문제 생기면 그땐 서비스센터로 견인해서 입고시킬 예정입니다.
주말에 타고 오늘 출퇴근할때까지 아직 문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문제 생기면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보증 넉넉하니 번거롭긴하지만 새부품교환해주니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