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동차문제 관련해서는 보배드림 형님들이 최고라는건 소문으로 듣고
자문을 받고 싶어 이렇게 글을씁니다.
제차는 새차로 뽑았으며 CN7(아반떼21년식) 입니다. 제 첫차이기도 하고 엄청 소중한 차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어느순간부터 워셔액 분사시 레버를 당기면
앞 유리창에 워셔액이 충분이 분사되지 않았음에도
와이퍼가 먼저 작동 하거나 와이퍼를 작동하면서 뒤따라 분사가 됩니다
또는 분무기 처럼 쪼금 나오고 와이퍼 먼저 작동합니다.
예전에는 앞유리에 충분히 적셔지고 와이퍼가 뒤늦게 반응했습니다.
혹시 몰라 직장동료 차량(아반떼)를 확인하고 싶어 워셔액레버를 당겨보니 그차는 앞유리
창이 흠뻑 적셔지고 와이퍼가 작동하더군요
그래서 차에 기스가 잔기스 들이 많이 날거 같아 블루헨즈에는 없는 첨단 장비나 서비스들을 받고 싶어
몇개월을 기다려 하이테크센터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같이 확인해보니 정상이라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무슨 앞유리에 유막이 있어 그렇다는듯 전혀 관련 없는 얘기만 듣고
아무도움이 되지않아 돌아왔습니다.
제가 너무 예민 해서 그런가 싶어 한동안 지내다가 하이테크 센터에 갈일이 있어
똑같은 와이퍼 이슈 현상을 말해드리니 이게 정상이다.
아무리 봐도 뿌려지는게 보이는데 어떻게 설정해줄수 없으며 워셔액 뿌릴일이 있냐는 겁니다.
너무 화가나는데 그자리에서 벙지고 할말도 없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시 고객센터 연락하니 또 VOC 로 연결해주는겁니다 .
그래서 여기 지역에서는 못받겠으니 다른지역 하이테크센터로 매칭 해달라 하니
바로 예약을 잡아주더군요.
근데 대구는 안 갈 걸 그랬습니다.
갔더니 여기가 더 고객응대가 나빴습니다.
그룹장님 까지 나와서 총5명 오신거 같습니다.
누가봐도 딱 워셔액보다 와이퍼가 먼저 작동 하는데
이게 정상이라는겁니다. 그래서 옆에 아반떼가 보이길래 저기 저차로
워셔액 와이퍼 작동을 보여달라고 그러니 잘나오는 겁니다 앞유리창이 먼저 적셔지고
그래서 저차는 왜저러냐 물어보니 저게 비정상이라는 겁니다. 거기서 얼탱이가 없어서
아니 저앞에 있는차는 잘나오는데 내차는 왜그러냐 하니까
고객님이 정상이고 저차가 비정상이라고 하는겁니다.
그랬더니 워셔액 분사 각도를 수정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알겠다고 했는데
왔다갔다도 100Km 가 넘는 거리인데 너무 짜증이 치밀어 오르더군요
그래서 바로 고객센터 전화하니 voc 연결 해주더군요
전에 받았던 하이테크센터 매니저가 전화와서는 제번호는 어떻게 알았는지 개인폰인지
모르겠지만 010으로 오더군요 거기서도 열받고
전화 와서 하는말이 유튜브보고 고치시면 된다고 교체하는데 몇백원 안드니까 링크를 준다고 하더군요
안되면 다시 전화 해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제가 6개월이상인거 같습니다. 수 개월이상 동안 하이테크 센터를 예약하고 기다리고
그거리 몇백키로 거리 소비한 시간 정신적 스트레스 이런걸 왜 제가
유튜브를 보고 고쳐야 합니까??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 해서 유튜브 보고 수리해보아라 부품하서 셀프로 고치면 된다
이런 응대를 받았다고 하니까 알겠다고 voc 를 또 연결해 준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전에 응대 받았던 매니저가
"안되면 전화 달라고 했는데 고객님이 전화를 안해주셨잖아요"
이러는 겁니다. 이게 무슨 고객응대 입니까? 나름 명성이 있는 하이테크 센터 인거 같은데
이러한 상황들이 이어가면서 기분이 너무 나빠서
끊고 다시 고객센터 전화해서 다른 지역 voc 팀을 연결해달라고 하니 또 저번에 받았던 지역 매니저로
연결해주더군요........ 이게무슨 시스템이죠?? 주로 운전하는 지역 voc로 해달라고 했는데
계속 그 매니저랑 트러블이 있는데 이따구로 계속 매칭을 해주네요
전화를 안받을려고 하다가 또 받았습니다.
자기들이 고쳐주겠다고 합니다. 몇백원 안하는데 링크도 보내주고 직접오면 바로 수리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짜증나는 문제들을 말을 했습니다. 왜이제 이런걸 해주냐며 제가 이런게 불만이라고 했는데
그랬더니 오히려 지가 섭섭하다고 합니다.
근데 여기서 어이가 없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아니 링크를 찾아도 보셔고 증상을 잘알고 계시는데 왜 안고쳐줬냐 내가 지금 몇개월을 다녔는데
이렇게 말하니까 이런 증상들은 다 고칠줄 안다고 합니다.
다 아는 현상이고 다 고칠줄 아니까 수리를 안해줬다는 겁니다.
그럼 하이테크 센터는 이런거 안고쳐 주나요 이런거 고쳐 주는곳 아닙니까?
하니까 이런거 고쳐주는곳 아니다. 셀프로 다 고칠줄 알고 다아는 현상이라 우리는 몰랐다.
이런식으로 빼는데 그럼 뭐하러 하이테크 센터가 있습니까?
하이테크 센터는 블루헨즈보다는 윗단계 정비소 아닌가요? 그래서
다들 긴 예약기간을 기다리고 방문 하는 거잖아요
아니 그럼 제가 모르니까 하이테크 센터를 다녔던거 아니겠습니까?
그럼 정비사들은 다알면서도 왜 안고쳐 준 겁니까?
너무화가나고 억울해서 고객센터 전화하니 본사에다가 신고를 하고 싶고 보상을 받고 싶어
voc 보다 더 높은 부서로 연결해 달라고 하니 더 높은 부서는 없고 고객센터로
진행해야한다고 연결 해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이거 제가 꼭 보상을 받고 싶습니다. 너무 고객을 하찮게 보는거 같고 서비스 응대도 너무 꽝입니다.
수개월 동안 하이테크센터 예약 을 기다린보상과 앞유리 기스 워셔액
타지역 왕복비용
고쳐준다면 직접탁송 불러서 가지고 가서 다고치고 다시 가져오기
이런것들을 꼭 받아 내고 싶습니다.
확실하게 참교육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보배드림 형님들 꼭 도와주십시오.....
사람 야마돌게 살살약올렸네
그냥 월급쟁이들 핫바지들
그러다 평생 현기차못사게한다고 협박받습니다.
거 어디 워셔액 라인으로 도둑공기나 빵구나서 워셔액이 어디로 빠지거나 모터압력이 낮아서 못올라오는거 같은데요 어차피 보중기간이면 모터도 바꿔보고 라인도 바꿔주지
어디 컴플레인 걸곳 없을까요..?? 너무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가지구요..
항상 고여있게 만들어 펌프 작동시 바로 나오게 하는 기능인데 그게 고장나면
워셔통에서 본넷까지 끌어오다 보니 늦게 분사가 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