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에 올려주신 주옥같은 글 잘 읽어보았습니다.
조사뿐다님께서 올려주신 동영상을 보았고 느낀것이 있어 양주옥정 고기집 사장님께 10만원을 후원한바 있습니다 .
동영상의 내용으론 돈을 환불 받음이 목적인듯 합니다 .계좌를 주시면 송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지랍이라고 하시겠지만 가족들하고 식사한끼 했다 생각하고 고기집사장님께 또한번약소하게 후원했다 생각하겠습니다. 사람들에게 애써 욕듣지 마시고 이 글을 보시면 계좌를 보내주십시요 .
그리고 부탁드리는데 그쪽 고기집은 돈을 받으신후 방문하지 말아주세요 . 고기집 사장님의 안위가 걱정되어서 입니다 .
돈을 받고 글을 지우시고 양주옥정 고기집 사장님께서 향후 민형사를 진행하신다고 하니 그때 시시비비를 가리시길 바랍니다 .
이제 정신 차리고보니 "어라 이게 아닌데.." 싶은거겠지..
구구절절 적어 놓은 글이 이해가 안되는건 저 혼자만은 아닌거 같은데..
만약에 본인이 쓴 글이 맞다고 쳐도 정상적인 사람은 "다음부터 안와야겠다." 이정도지..
가게를 어퍼버린다느니.. 별점 작살내줄테니 영수증 끊어서 가져오라느니.. 개 쌍욕 짓거리 안합니다.
앞뒤를 떠나서 일반적인 사람은 전화통화만 들어도 누가 가해자이고 피해자인지 뻔히 보입니다.
정신차리고 진심어린 사과하고, 죄값은 달게 받고 조용히 사쇼.
특히나 교회 목사씩이나 된다는 사람이 그정도 사리분별, 이성도 없이 무슨 종교활동을 합니까.
교회 발전을 위해서라도 목사는 때려 치우고..
당신같이 행동하는 목사들 때문에 개독 소리 듣는겁니다.
첫째줄에 주옥->조옺 으로 수정하셔야 할듯 싶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다시는 경제적으로도 소느님을 영접하지 못하게 될테니 찾아올래야 찾아올 수 없을거에요...
만약 가게에 무슨 해코지라도 발생했다는 소식이 들리면 무조건 저것들이 한 짓이라고 생각하고 저 포함 보배형님들이 가만 안둘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걱정마시고 적선하지는 말아주세요...
3만원이아니라 3천원도 아깝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