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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검둥개 24.04.05 17:28 답글 신고
    저는 밋숀오일은 무적권 순정 정량으로 쓰고있섭니다

    멀티점도보다 단일점도가 설계에 적합할 수 밖에 없습니다.

    10만키로에 몇만원 더 투자할 여유되고 오래탈거면 단일점도
  • 레벨 중령 2 제주왕서방 24.04.05 17:54 답글 신고
    빙고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4.04.05 21:26 답글 신고
    멀티를 왜 쓰죠
    점도 같은거 쓰면 차이 없습니다
  • 레벨 대령 2 FI질주자다마스 24.04.06 01:21 신고
    @기동탁월대z 점도가 같을수가 없어요 그냥 그 최소 조건에 충족한다는 뜻인건데

    그랜드스타렉스RED-1K 이런애들은 멀티유랑 순정유랑 갈아보면 차이 확나요..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4.04.06 01:44 답글 신고
    아니 6단꺼 sp4가 있는데 왜 멀티를 쓰냐는겁니다
  • 레벨 소령 1 겨울의전설 24.04.05 19:08 답글 신고
    8만이면 좀더타지요 이번에 137000키로탄
    K5 16년식미션오일 현대순정으로 순환식
    교환했는데 뭐그냥별차이없네요 냉간시2단
    넘어갈때 툭튀기는현상이 있어서했는데 똑같네요
  • 레벨 하사 2 hihigh 24.04.07 07:47 답글 신고
    저도 이 현상때문에 바꾸려하는건데 바꿔도그대론가요??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24.04.05 21:25 답글 신고
    순정과 똑같은 규격의 오일 쓰면 됩니다 가격도 훨씬 싸죠
    킥스, 토탈쿼츠 20리터 사세요

    드레인 해주는곳이 잘없어서 공임나라가 가거나 찾아야합니다
    2번이상 해야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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