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집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입니다.
너무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생맥주 4통을 배달 갔는데 다음날 오후 손님한테 1통이 덜 왔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가게 씨씨티비 상으로도 4통 정확히 갔고 제가 직접 배달 간거라 갯수에서 차이 날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손님이 배달 간 건물 씨씨티비도 확인 하고서도 3통만 왔다고 하시길래 같이 만나서 저희 가게 씨씨티비도 보여드릴겸 어떻게든 얘기해보려 만나기로 하였으나 20분만에 돌연 약속 취소하고 배민에 항의하고 그만 괴롭히리고 문자가 왔네요.. 그 이후 저희 가게 배민 리뷰에 악의적으로 테러까지 해둔 상태라 그날 이후 배달 주문 횟수가 확 줄어들어 고민입니다. 금액이 문제가 아니라 신뢰의 문제인지라 리뷰까지 못밖아 둔 이상 손님이랑 이러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하면 현명한 대처인지 조언좀 구해주세요..필요하다면 씨씨티비랑 리뷰 전부 오픈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올려 주신거 같은데.. 답답하시겠네요.
컴터로 다시봐야 겠네요
뒤에 하나가 없다면 봉지에 담겼을때 저리 나란히
세개가 보이기가 힝들겠죠
마지막에 봉지가 돌려졌을때 화면을보니
뒷쪽에 하나가 있는게 정확히 보여서 4개가 맞는거 같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