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루프(천장)와 옆면을 레이저 브레이징 공법(쉽게 설명해서 레이저 용접)으로 접합을 했다고 합니다...
보통은 일반용접 후 용접흔적을 가리기 위해서 고무 덮개 혹은 플라스틱으로 덮는 방식으로 마감하는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가격적으로 비싼 레이저 브레이징 공법을...
유튜브 영상중에 검은색 펜으로 표시를 했습니다.
일반 용접후 플라스틱 마감이나 고무덮개를 섰다면
저런식으로 마감이 되지 않습니다.
https://blog.naver.com/ohjunkwon/223008767582
여기 블로그에서도 루프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쉐보레는 이번에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출시하면서
현기처럼 옵션에 투자를 하고, 안보이는 곳을 깎아내는 줄 알았더니
(문짝 플라스틱 마감이 사라짐)
하체에 알루미늄을 쓰고 있고...
루프는 레이저 브레이징으로 붙여놨네요.
참고로
그랜저도 덮개로 마감되어 있고
곧 나올 신형 소나타도 덮개로 마감입니다. 색상도 통일 안했군요.
제네시스 G80은 레이저 브레이징 공법으로 접합했습니다.
현대도 제네시스는 되어야 해주는걸
쉐보레는 가장 아래의 엔트리에 해주는 변태짓을...
--추가
아반떼N도 덮개 마감
셀토스 덮개 마감
함께!!~~~
도로에 티볼리 못지않은 떼빙 및 젠3에서
추후 트레일블레이저를 단산 후
9단 하이드라매틱으로 바뀌면!~~
몇백 올라두 엥간해선 팔립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회사도 잘팔려야 현기도 더 좋은 품질을 만드는 것이지요.
잘한 건 잘한대로 알려야지,
그래서 뭐 어쩌라고 식은
본인에게도 도움이 안됨.
그럼에도 일방적으로 비아냥 댄다면 현기 앞잡이 내지 호구라는 뜻임.
미국차의 역사와 그 유산을 받기에 한국인들은 너무도 부족하다... 기본 자세가 안되어 있다...
골프, 시빅 등 다른 중저가라인에도 적용사례 있음
20만원이라 기겁하고 중고로 4만원에 해결했네요
부품은 비싸지만 차는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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