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적한계 때문인지
컨디션하락이 빠른게 단점인거같습니다
넥스바그 2대, 미니2대 오나였는데
미니 .5는 3기통 미니s는 4기통이었거든요
둘다 10만넘어가니
.5만 디젤차마냥 연식,킬로수 늘어날때마다 진동커지는게 체감이 크더군용
스바그는 말할것도없고..
-차오래탈거면 갓6기통
구조적한계 때문인지
컨디션하락이 빠른게 단점인거같습니다
넥스바그 2대, 미니2대 오나였는데
미니 .5는 3기통 미니s는 4기통이었거든요
둘다 10만넘어가니
.5만 디젤차마냥 연식,킬로수 늘어날때마다 진동커지는게 체감이 크더군용
스바그는 말할것도없고..
-차오래탈거면 갓6기통
토스카6기통 만쉐 ㅎ
지금 엔진기술의 왠만한 브랜드는 정점에 올라있죠 ㅎ
3기통도 쓸만한 수준이고 이미 많은나라에서 3기통을 쓰고있는데 3기통이라서 안된다니 ㅎ너무합니다
3기통이라서 안될것없고 저같은 경우 10만타기전에 팝니다.
마운트 갈아도 제컨디션이 안돌아오더군용
지엠이 터보엔진기술이 바닥이라니
터보엔진 최초로 쟈동차에 양산한
브랜드가 지엠
지엠이 터보엔진 기술이 없어서 출력 못
올리는줄 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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