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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노빠꾸푸락셀의선이형 22.06.26 15:42 답글 신고
    자흡
  • 레벨 대령 3 19센치 22.06.26 15:48 답글 신고
    가볍다면...
  • 레벨 원사 1 보배타쿠 22.06.26 15:50 답글 신고
    가벼운놈
  • 레벨 준장 맥주병 22.06.26 15:53 답글 신고
    자흡
  • 레벨 대장 남자는다운힐 22.06.26 16:00 답글 신고
    출력을 다쓸때(알피엠을 쥐어짤때)는 마력대비 중량비 높은놈이 무조건 빠릅니다.
    토크의 높고 낮음은 기어비라는게 있기에 무의미합니다.
  • 레벨 원수 XLR8 22.06.26 16:09 답글 신고
    기어비도 언급이 있어야죠. 양산차에서 달라봐야 큰 차이는 아니지만.
  • 레벨 중장 봉탄고학생주임 22.06.26 16:21 답글 신고
    후자 입승이요
    회전수도 고속에서 중요함
    그리고 등판력은 기어비가 중요함
  • 레벨 소장 그러게나말입니다 22.06.26 16:34 답글 신고
    ..같은 차체무게라는 조건이라면

    일반인의 일상주행패턴이면 저알피엠 토크 높은 게 유리할 수도 있지만 - 알피엠 2000내외 쓰면서.

    업다운힐선수처럼 고알피엠영역에서 풀마력 때리는 기름 걱정 없는 주행이라면 고알피엠고마력이 완전 압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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