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고속화도로 및 고속도로 위주로 디젤 17만까정 타보고 사고나서 좋은곳으로 보냈지만 잔고장 없이 아주 좋았네요 꿀렁거림 운전습관차이랑 시내위주일때랑만 나오는 현상같구요
연비는 가득넣고 900키로는 넘게 탔습니다 평균 21키로 나왔구요 첫차 qm3 아반떼ad 디젤 지금 스포티지 2.0 타고있지만 ad 쏘고다녀도 걱정없구요 주행거리 많지않은 매물 있음 사고싶네요
17년5월 AD스포츠 출고 후 119,000km 주행중입니다.
1. 윗분들 말씀처럼 직결감 좋고 , 연비 훌륭합니다.
2. 시내 정체 구간에서의 1,2단 꿀렁임은 좀 불편합니다.
3. 지난달 홀수단 기어 체결 불량으로 사업소 입고 후 수리했습니다.
클러치 /클러치액추에이터/플라이휠 모두 교체했습니다.... 소모품이라곤 하지만 큰 비용이 발생하는건
사실입니다... 카페에 가보시면 운행스타일에 따라
고장이 발생하는 적산거리는 다르지만 분명 신경쓰이는 부분이긴 합니다. (중고 구입 계획있으시면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서대문구<->안양 출퇴근
데일리로 만족스럽게 정체구간, 고속구간
운행하고 있습니다.
연비는 가득넣고 900키로는 넘게 탔습니다 평균 21키로 나왔구요 첫차 qm3 아반떼ad 디젤 지금 스포티지 2.0 타고있지만 ad 쏘고다녀도 걱정없구요 주행거리 많지않은 매물 있음 사고싶네요
Ad 스포츠 신차로 출고해서 11.4만km 넘게 타고 있는데
가다서다 반복하는 시내주행이나 정체구간만 피하면
직결감이 좋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단점은 일반 자동변속기처럼 살살 엑셀링하면 꿀렁임 발생하고 클러치가 과열된다는 점?!
그리고 경사진 도로에서 출발하거나 후진할 때 충분히 엑셀링하지 않으면 경사면 아래쪽으로 차가 밀린다는 점이 있겠네요 ㅎㅎ
저는 정체가 거의 없는 지방에 살고 장거리 위주로 타다보니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1. 윗분들 말씀처럼 직결감 좋고 , 연비 훌륭합니다.
2. 시내 정체 구간에서의 1,2단 꿀렁임은 좀 불편합니다.
3. 지난달 홀수단 기어 체결 불량으로 사업소 입고 후 수리했습니다.
클러치 /클러치액추에이터/플라이휠 모두 교체했습니다.... 소모품이라곤 하지만 큰 비용이 발생하는건
사실입니다... 카페에 가보시면 운행스타일에 따라
고장이 발생하는 적산거리는 다르지만 분명 신경쓰이는 부분이긴 합니다. (중고 구입 계획있으시면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서대문구<->안양 출퇴근
데일리로 만족스럽게 정체구간, 고속구간
운행하고 있습니다.
단점 : 저단 꿀렁잉
일주일 타보면 알아서 적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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