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기름 보일러를 구매했습니다.
'01 ERROR' 코드 뜨기 시작
바로 껐다 키면 다시 사용 가능
대중없이 뜹니다. 연속으로 뜰때도 있고 안뜰때도 있는데
3일에 한두번정도는 꼭 뜹니다.
구매했던 지역AS점겸 판매점 직원분이 4~5차례 정도 방문하였습니다
와서 결국 했던건 지켜보자..뿐 다른 수리나 조치사항은 없었습니다. 있었다면..연료호스가 문제 있을수도 있는거 같으니
호스를 교체해보자...그게 다 입니다.
결국 본사 CS도 방문했습니다.
보일러 문제 없는거 같은데? 기름통이 좀 이상한거 아닌가요?<--- 이사온지 4년만에 갑자기 문제가?
기름통이 살짝 기울어져 있는거 같은데 문제있는거 같다.<--- 이사온지 4년차.
결국 CS 돌아가고 나서 바로 에러코드 뜨고
고객센터에 AS 문의
월요일에 대책 마련해서 전화준다길래..그러라 했고.. 기다렸습니다.
4시까지 전화가 없길래 전화했더니 오늘중 전화가 올거랍니다.
결국 CS는 전화가 없고 고센 상담원이 전화가 와서 내일까지 전화를 주겠다고 함
오늘 CS와 통화를 했더니
이제 하는 말이 주유소에서 파는 말통을 사다가 꼽아보고 좀 "지켜보자" 라는 것 입니다.
저는 부품을 교체해주던지 보일러를 교체해달라 요구한 상태인데..결국 부품교체 같은 AS는 거절당했습니다.
말통으로 교체후 지켜보자..기름통 문제다 라고 일단락 했구요
부품교체 해달라는데 AS거부하는 회사는 처음이네요
현재 소보원 접수하려고 서류 꾸미는 중입니다.
너무 화가 나네요
지금 제가 조금 뭘 잘못하고 있는게 있을가요?
에러코드 뜨는장면은 시간 날짜 다 해서 동영상으로 저장도 해놨습니다.
의견 듣고 싶습니다. 너무 열이 받네요
기름통 교체 후 문제 없으면 귀뚜라미의 귀책사유가 아니니 AS대응에도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하자는대로 우선 해보고 그후에 대응을 해야할까요?
기름통이 문제가 아니라면 동일증상이 바로 나올 거 같네요.
국민청원갑시다 대박이네요...
부품 교체후 정상적으로 잘 쓰고있는 상황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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