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휴가때 제주도로 3가족이 놀러가기로 계획을 잡고 인터넷쇼핑몰 등을 통하여
렌트카 예약을 시도했었습니다.
여름휴가 극성수기(7말8초)라 렌트카 가격이 최고조에 달했었습니다.
어차피 엔빵으로 렌트하는거기에 그랜드스타렉스를 예약하기로 하고
예약사이트 등을 통해 예약을 하는데 보험에서 걸리는 겁니다.
자차보험은 되는데 30% 면책이다!!
완전자차는 되는데 휴차보상은 안된다!!
극성수기라 힘들다!!
아니 보험하고 극성수기하고 뭔 상관이라고???
하다하다 안되서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제주렌트카라는 곳으로 연락을 해서
문의를 하니 휴차보상까지되는 완전자차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가격도 인터넷가격보다 착하고~~
바로 예약금 50% 입금시키고 휴가날 제주도공항에 도착하니 픽업차량이 나와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보통 제주공항 주차장에서 렌트카를 인수해 갔는데 이곳은 사무실까지 가서 인수한디고 하더군요.
어쨌던 버스에 타서 사무실도착하니 담당자가 나와서 차량을 인도하는데 막 뽑아 나온 신차!!!!
따끈따끈 김이 모락모락나는 신삥을 내주면서 완전자차니 차량검사할 것도 없으니 편안히 즐기다 오시라고 하더군요.
단!! 차내에 냄새가 밸수있는 음식은 절대 흘리지 마라!! 김치냄새 젓갈냄새 생선비린내 등이 나면 내부세차료 30만원
페널티 물어야 한다!! 그것 말고는 조심할 거는 없다!!
4박5일 열심히 타고 다니면서도 차 망가질까봐 노심초사를 안해도 되고 편안히 운전하며 다녔습니다.
반납할 때도 차량검사는 하지도 않았습니다.
제주도에서 렌트하면 휴차보상없는 면책0% 완전자차로만 렌트했기에 차량에 대한 부담이 없이 다닐 수있었습니다.
제주도에서 렌트하실 분들은 반드시 휴차보상없는 완전자차보험이 되는 업소를 이용하세요.
보험료 얼마 차이나지도 않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렌트상품 올리는 사람들 거의 중계업자 들입니다.보험에 대해 신경도 쓰지 않습니다.
이런데 말고 직접 렌트회사에 연락하셔도 인터넷 가격과 별 차이 없고 보험도 확실하게 들 수있습니다.
즐거운 여행을 렌트카 때문에 망치지 마시고 보험에 관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