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9.04.19 13:37 답글 신고
    거기에 근접해서 팔고있지만 판매량은 바닥을 기는 말리부가 있.....(쥬륵)
  • 레벨 소장 Barcelona 19.04.19 13:39 답글 신고
    말리부가 소나타대비 500이나 싸나여?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9.04.19 13:40 신고
    @Barcelona 지금은 아닐텐데 한때 공식/비공식 합쳐서 할인 자체가 400~500 했을걸요?

    쏘텁 .0이나 .6 대비하면 500은 아니더라도 3~400정도 싸긴 했을듯


    임팔라나 이쿼녹스는 더했다는게 함정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9.04.19 13:51 신고
    한국GM 같은 경우는 예전에 베리타스 1500만원 할인도..ㄷㄷ
  • 레벨 중위 2 라임나무 19.04.19 13:41 답글 신고
    그 전에.. 그렇게 파는 회사가 먼저 망하거나 흉기차가 가격을 더 낮출겁니다. ㅡㅡ
  • 레벨 훈련병 일베박멸작전 19.04.19 13:43 답글 신고
    싸게 파는게 문제가 아니라 이미 수리비, 경정비 등 . 유지비 문제나 브랜드가 잘 유지되서 관리가 된다는 믿음과 국내시장 점유율면에서도 모든게 독과점으로 움직일수밖에 없는 구조 , 결국 현기의 물량공세도 있고. 국내 브랜드 안정적인 이미지구축. 절대 다른 외국업체가 와서 할수없을만큼 이미 아주 오래전부터 독과점시장이 구성되있는걸 깨부수는건 불가능. 간혹 다른회사차가 한대씩은 히트할순있어도 장기적으로는 결국 절대 전체 점유율을 이기진 못함
  • 레벨 상사 3 슈퍼에어로시티 19.04.19 13:49 답글 신고
    궤변이져 티볼리는 코나 스토닉 들어오고도 건재함
    그런 차종이 하나씩 늘면 점유율 먹는거죠
  • 레벨 훈련병 일베박멸작전 19.04.19 13:51 신고
    @슈퍼에어로시티 그래서 쌍용이 점유율 몇프로 인데요? 티볼리 하나만 보지 마시라구요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9.04.19 13:56 신고
    애초에 판매차종 대수가 달라서 단순 점유율 비교는 말이 안되는 억지죠.
  • 레벨 상사 3 슈퍼에어로시티 19.04.19 13:54 답글 신고
    쌍용 7.9 입니다
    르삼 쉐비 4.7 가량
  • 레벨 상사 3 슈퍼에어로시티 19.04.19 13:58 답글 신고
    @일베박멸작전
    쉐보레 15년 1월 보면 10프로
    쌍용 6프로
    더 큰 회사 잡아 먹는데요? 노력하면요
  • 레벨 훈련병 일베박멸작전 19.04.19 14:05 신고
    @슈퍼에어로시티 소형차 suv 뿐아니라 전체 점유율 과점 이야기하는건데 티볼리 하나만 단정지을순 없죠.. 결국 독과점을 막는건 현기점유율을 40% 이하로 떨어트려야
  • 레벨 상사 3 슈퍼에어로시티 19.04.19 14:09 답글 신고
    그럴라면 그 회사들이 살만한 차를 만들어야죠
    물건을 팔아야 마진을 보고 그걸로 rnd를 하지
  • 레벨 대령 1 634345 19.04.19 16:14 답글 신고
    똥을 싸요
    쌍용보다도 못파는 쓰레기를 응호하는데 애잔합니다 ㅇㅇ
    요즘 차 많이 안팔려서 한가하시죵 ㅇㅇ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9.04.19 13:49 답글 신고
    이미 각 제조사마다 알고는 있을겁니다. 제품경쟁력이(가격이던 품질이던 뭐던) 있으면 잘 팔릴거라는걸..

    르노삼성의 경우도 2000년대 중후반까지의 황금기가 있었고.
    쉐보레의 경우도 가장 최근까지 국내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던 카렌스를 압살 한 올란도와, 이전에도 구형 스파크가 있었죠.
    현재의 거의 전차종이 인기차종인 쌍용의 사례도 있구요.

    500까진 오바고 경쟁차와 비슷하게 가격 형성하고, 이전 쉐비케어나 르삼의 7년 14만 보증같은거 내세우는것도 괜찮을듯..

    현대의 경우도 해외에서 괜히 키로수무제한 보증해주고 할인해주겠어요? ㄷㄷ

    대중차의 경우는 일단 길거리에 많이 뿌려놓는게 좋은겁니다.
    몇몇분들처럼 카마로나 스팅어 같은차가 아닌 쏘나타 아반떼같은 대중차에서 희소성 따지는건 그냥 망하라는 소리죠.
  • 레벨 준장 정리스 19.04.19 14:16 답글 신고
    과연...
  • 레벨 대위 1 니거홀릭 19.04.19 14:39 답글 신고
    맞는방법인데 그럼 현대망하기전에 회사가 망함 ㅋㅋ
  • 레벨 소령 2 숭어오너 19.04.19 15:51 답글 신고
    현대한테 오지게 당한적 있는듯
  • 레벨 준장 HR34sky 19.04.19 16:46 답글 신고
    브랜드가 이미 구축한 시스템도 무시못하죠
    현대가 가진 엄청난 인지도는 못이깁니다
    현대가 여기저기 구축한 서비스망은 어떠구요
    자동차를 유지하기에 가장 쉬운회사입니다
    현대기아가 한국에서 최강의 회사로 군림하는 최고의 이유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