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터에서 무능한 장수가 이렇게 위험함.
찍히면 빼는구나.ㅎㄷㄷ
회사 조직도 마찬가지죠.
어떻게 그 자리까지 올라갔는지 의문이 생길 정도의
무능한 직장 상사가 있는 조직은 풍비박산 나죠.
선수들은 진짜 안타깝지만
턱걸이로 겨우 32강 가느니...
홍명보의 운빨은 여기서 끝나야 함.
조회 70,370 |
추천 1,435 |
2026.06.26 (금) 10:37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자기 선수들하고 기싸움하고 자빠졌네....
그럼 김민재 빼고도 이길수 있는 능력이라도 갖추던가...
꼭 능력없던는것들...부하탓함...
선수 길들이기 차원이라고 해도... 훈련할때 하는거지... 전쟁터에서 그 지랄 하고 앉았냐?
너 나와 짜샤
조기 추구도 이러진 않는다
지 똥꼬 안 빨아주면 어떻게든 불이익을 주던데..
다른 뉴스보니 김민재가 직접
'통증을 느껴 먼저 교체해달라고 했다'
던데요.
욕할거리가 차고 넘치는데,
후에 괜히 억울하다는 얘기 나올까봐서ㅎㅎ
몸상태 묻는 기자에게 괜찮다고
분명하게 말합니다.
윤석열같이 무능한색끼
그리고 그 부모조차 작심하고 그리했는데
공격수를 수비수로 만드는 매직
삳대팀에게 승리를 갖다 바치는 전술
32강 아슬 아슬 하던데요?
올라가면 3위중 8번째 막차밖에
자리가 없음,
나름 경우의 수를 따져보고
누구랑 막판에 하느냐까지 따져봣는데
8위아니면 9위임
우리 못갈수도 있음
나 아니면 안된다 라는 기질이 보이면 바로 짤라버려야 조직이 산다.
A급 아래 A급B급이 있고 C,D 급 아래에 그 이하가 있다.
생중계때에도 이영표 해설위원이 갑지기 왜의
반응이었는데 이제서야 그 실체를 알게됐네
그놈의 완.장.질. 하..
저ㅅㄲ는 소시오패스같다는데
몽규지령받고국민들과맞짱뜨자는거로보일뿐이다 열등감에빠진찌지리
뭐가 필요하고 중요한지 전혀 그런 공감대가 없는 소시오패스 성향. 지금도 무엇이 문제여서 졌는지 모른다 인터뷰함.
내가 감독할게
니까 뛰라 ㅎㅎㅎ
민재가 애둘러 말한거 같음
박격포로 싸웠네. 젠장
K9을 김여사가 운용한겪이죠
선수들만 존나 불쌍함
차범근, 박지성에 이어서 역대급 선수인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가 있는 세대라 엄청난 결과를 가지고 올 기회인데 다른쪽으로 엄청난 결과를 가지고 왔으니...
홍명보는 국대감독 안했으면 국민히어로인데 역사적으로 멍청한 감독으로 남을거임
네번째 사진에 빨간 유니폼 진짜 다리 짧고 머리크고 좀 그렇게 나왔네
현재 우리축구의 민낯을 보는거다
이건 아니지 본인이 교체요구했는데...
저새낀 진짜 오리지날 개새끼네
민재 강인 흥민아
그냥 터트려
축협카르텔빼고 다 늬들편이야.
전술 전략이 없는 무대포
발느린 박진섭 쓰는게 얼탱이가 없더라ㅋㅋ
선수들도 전술 병신같다고 욕 존나할텐데
지만 모르네ㅉㅉ
수비수들 혹사 시키는 전술에
공격,미드,수비 간격 존나 벌어져있어서
세컨볼도 다 상대팀이 가져가고,
공격,수비도 안되더라.
전부 다 따로 노는 전술
32강 올라가더라도 김민재 교체명단이긋네ㅋㅋ
참 답없고, 무능한 인간
야 정몽규 니가 뭔 짓거리를 한지 알것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