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6 09:40 답글 신고
    축구의 윤석렬
    답글 1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6 09:37 답글 신고
    32강 확정 되고 난 후에 저런 소리해도 욕 먹을 판국에 ㅋㅋ

    아직 갈지 못갈지도 모르는데 헛소리부터 하고 앉았네 ㅋㅋ
    답글 3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09:40 답글 신고
    그냥 가라!!! 제발 사퇴하든가...시키든가!!!

    제발 좀!!

    선수끼리 전술 짜도 이거보단 잘 하겠어~~
    답글 2
  • 레벨 일병 껜토 26.06.26 19:13 답글 신고
    씨발 나짝도 존나 두껍네
  • 레벨 소장 exorcist 26.06.26 19:22 답글 신고
    퉤!
  • 레벨 중사 2 감자고구마돼지감자 26.06.26 19:35 답글 신고
    철판 대단함... 가족들 심정은 어떨지 궁금하네
  • 레벨 원사 2 호머심슨 26.06.26 20:08 답글 신고
    재가 분위기 파악을 못하나?지금은 32강 가도 축하는 못받아 어차피 이정도로는 깨질게 뻔해서 재 진짜 분위기 파악 못하네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22:44 답글 신고
    더이상 망신 당하는 일 없이 그냥 귀국하길
  • 레벨 이등병 알도미유 26.06.26 22:49 신고
    @일차로는추월차로임 남아공으로 망명시킵시다 그쪽 영웅인데
  • 레벨 훈련병 깜상세상 26.06.26 20:11 답글 신고
    하...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26 20:17 답글 신고
    진짜

    보통사람아니구나

    지금 성적문제가 아니라구 이양반아
  • 레벨 상사 1 깐대또까까 26.06.26 20:17 답글 신고
    우승한다고해도
    너한테갈 찬사는없다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22:45 답글 신고
    작전 부재 속에 선수들이 잘한거죠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26 20:30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ㄱ웃기네
  • 레벨 원사 3 아스팔트씨나이 26.06.26 20:58 답글 신고
    세숫대하 졸라 두껍네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Dime 26.06.26 21:08 답글 신고
    진자 개노답이네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22:46 답글 신고
    그러게요
  • 레벨 상사 1 ktym79 26.06.26 21:21 답글 신고
    진짜 아휴 진짜
  • 레벨 병장 sesu 26.06.26 21:24 답글 신고
    운좋게 한번 이기기만 하면 지금까지의 욕먹은거 다 해결될거라는 희망이죠.
    또 대부분의 한국인들중 원숭이 I.Q 가진이들이 70%는 되니 실제 그럴겁니다
  • 레벨 병장 franorge 26.06.26 21:32 답글 신고
    이 인간은 지금 상황이 어떤지 인지조차 못하네
  • 레벨 하사 1 관대하 26.06.26 21:43 답글 신고
    지금은 참가국을 늘려서 32강이라 칭하지만, 4년전 기준으로 32강 탈락이라면 이건 지역예선 탈락에 비견될 성적 아닌가??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22:47 답글 신고
    그렇죠
    본선 탈락이나 마찬가지
  • 레벨 하사 2 아빠가사랑해 26.06.26 21:47 답글 신고
    조시나 까좝쏴
  • 레벨 하사 2 콜만대디 26.06.26 22:14 답글 신고
    와..씨 축구계에도 윤석렬이 있었네
  • 레벨 하사 3 가부좌 26.06.26 22:15 답글 신고
    단지 축구를좋아하는이유로
    요즘 저 개ㅅㄲ때문에 혈압약먹고있다
    대한 축.협 폭파시키고새롭게제정비해서
    진짜유능한인제들을발굴해야한다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6.26 22:15 답글 신고
    역시나 결과만 좋으면 된다는 마인드. 흔히 요즘 자주 보는 극우들 마인드지. 삼성이 우리나라 1위 기업이니 이재용이 뭔 짓을 해도 구속은 안된다. 이딴 마인드임.
  • 레벨 원사 3 googang 26.06.26 22:27 답글 신고
    치매라도 오셨나… 본인이 정말 축구를 사랑했나 잘 생각해보쇼. 돈에 미친 무능한 귀머거리 왕.
  • 레벨 소령 3 123456soo 26.06.26 23:13 답글 신고
    퍽이나 ㅆㅂㄴㅇ
  • 레벨 준장 워나비 26.06.26 23:27 답글 신고
    32강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6.06.26 23:41 답글 신고
    사고가 제대로 안되네.
  • 레벨 소위 1 베텔게리우스 26.06.27 00:06 답글 신고
    넌 그냥 손흥민에 열등감 갖는 병신이야
  • 레벨 원사 3 ddonge 26.06.27 00:27 답글 신고
    팀내불화 ㅋㅋ
    니만 없음 된다
    지 잘못은 없고 선수들 잘못이라는거네
  • 레벨 대위 2 v화양연화 26.06.27 02:05 답글 신고
    사퇴가 아니라 경질이 맞죠. 근데 협회가 같은 놈들이라 경질을 안함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27 02:31 답글 신고
    오래 살긋다
  • 레벨 중위 1 오스트랄스파르타쿠스 26.06.27 03:37 답글 신고
    인성이 안되는 벌레
  • 레벨 소위 3 simpangun 26.06.27 03:46 답글 신고
    좆을..
    좆만 까데는 소리나 하고 자빠졌네..!!

    여전~히, 쩡녕! ..뭐가 어떠한것들이 제~~일 문제인질 몰라 저딴 소리나 해데고, 아~~쭈 헛된희망도 가지는건가???
    ..야이 미친 양반아!
    ...지금 월드컵에 참가하여 한참 경기뛰거나 뛰려는 나라들 중 어느 한 나라라도, 우리의 32강을 생각하고 배려해서 경기를 임하거나 져주고 하겠느냐???
    이 한참 미쳤고 여쩐 정신도 안 차려데는 인간아!!?
  • 레벨 병장 테라시스1 26.06.27 04:09 답글 신고
    옛날부터 인성이 덜된놈
  • 레벨 소령 1 최굿잡 26.06.27 04:30 답글 신고
    븅신 개씹새끼야
    기도로 32강 가려고?
    좆까고 아유 씨발 병신새끼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7 06:15 답글 신고
    승 부 조 작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