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싸는게무엇인지 26.06.26 09:23 답글 신고
    이건 나도 미안하다..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6.06.26 09:23 답글 신고
    욕나옴
  • 레벨 대장 피아노선율 26.06.26 09:25 답글 신고
    어서와

    명보랑 축협 비리는 처음이지?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6 09:26 답글 신고
    근데 독일 선택했으면 독일국대선발은 좀 어려웠을거임
  • 레벨 원사 3 스틸휠마니아 26.06.26 09:31 답글 신고
    고대를 나왔어야..주전으로 뛸수있는데 ㅠ.ㅠ
    고려사이버대라도 다녔으면 ㅠ.ㅠ
  • 레벨 소장 양파트로스 26.06.26 09:31 답글 신고
    환영한다...
    근데 학연 지연으로 선수기용하는 감독 본적없지??
  • 레벨 소령 2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26 09:31 답글 신고
    고려대학교를 안나와서 그런거란 말이...
  • 레벨 소위 3 세인트루이스 26.06.26 09:33 답글 신고
    미안하다~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6 09:34 답글 신고
    얜 다신 안온다 손도 은퇴하면 읍소할 사람도 없고....엄마 모국이 날......축협에서 콜하먄 왓ㄴ더 퍽 꺼져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6 09:34 답글 신고
    하...독일 대표팀 될수있었다고? 그런 오른발 잡이를 왼쪽에 놓고 썼다고?


    홍, 한국 탈락에 역배당 올인, 인생한방.. 기사 안나오는게 수상
  • 레벨 원수 땅콩으로만든두부 26.06.26 10:10 답글 신고
    분데스 5위팀 주전 왼쪽 풀백이고 최근 왼발로 2골이나 넣었습니다.
    손흥민도 주발은 오른발입니다.
    설영우처럼 왼발이 약발인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주발이 오른발이어도 왼발도 잘쓰는 선수들 꽤 많습니다.
  • 레벨 소장 굵은오이 26.06.26 09:34 답글 신고
    어제 진짜 열심히하던데 고생했다
  • 레벨 원사 3 smurf1221 26.06.26 09:36 답글 신고
    마지막 월드컵일 가능성이 높은 손흥민한테도 미안하고 다른 선수들한테도 미안하지만
    옌스한테는 정말 미안하다
    다른선수들은 감독의 무능함이나 축협의 비리를 알고 느끼고 있었겠지만 옌스는 이렇게 섞어빠진지 모르고 선택했을 테니까 더욱 미안하다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6.06.26 09:38 답글 신고
    심지어 겸손하기까지 해서 더 안쓰러웠음 ㅜ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6.06.26 09:40 답글 신고
    아.....홍명박에 스트라이커 없는 한국이라... 더 안타깝다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6 09:42 답글 신고
    이럴거면 애초에 선발하지 말던가...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26 09:42 답글 신고
    좀만 참으세요.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09:43 답글 신고
    홍가놈 면상도 보기 싫어요. 모저이크 요망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09:45 답글 신고
    얘도 느림
    우리 스톼일이 아님
    공잡음 수비 올때까지 기다림
    돌파안됨
    뭐 오른발인데 왼쪽 윙으로 박은 맹보 영향도 있겠지만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6 09:45 답글 신고
    잘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더 잘하던데 안타깝다.
  • 레벨 준장 신강남터프가이 26.06.26 09:57 답글 신고
    국민의한사람으로서...진짜 미안하다 옌스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6 09:58 답글 신고
    옌스 미안하다
  • 레벨 중장 티모볼 26.06.26 10:08 답글 신고
    미안하다. 다음에는 무조건 외국인감독이다
  • 레벨 원사 3 presidentCEO 26.06.26 10:09 답글 신고
    괜히미안합니까 ㅈㄴ미안하지
  • 레벨 대위 2 천재해커하데스 26.06.26 10:09 답글 신고
    홍씨는 자진 사퇴하자
  • 레벨 대위 1 상식 26.06.26 10:10 답글 신고
    독일 연관

    차붐 두리 흥민 옌스 민재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0:16 답글 신고
    옌스랑 흥민이한테 너무 미안하다........
  • 레벨 원수 스카이워커 26.06.26 10:18 답글 신고
    내가 미안하다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0:27 답글 신고
    저도 미안합니다.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6 10:32 답글 신고
    미안하다 옌스 ㅜㅡㅜ
  • 레벨 중령 1 나의이름은토리 26.06.26 10:42 답글 신고
    솔직히 이 선수 옌스 잘 하던데 마지막 썬터링 자로 잰듯 정확한데 받아주줄 못했으니
    이런 친구를 벤치에 썩혀 놓고 있으니 명보가 숙성 시키는 건가? 대한민국에서 축구선수 하려면
    똥 볼만 차도 고려대학 출신이여하는거야?
  • 레벨 소령 1 사육신과생육신 26.06.26 11:30 답글 신고
    옌스야~~ 미안한데~

    너가 다 까발리고 여차하면 분데스리가 가면 안되겠니~?
  • 레벨 상병 비내리는날 26.06.26 11:43 답글 신고
    왼쪽에서 오른발 크로스 멋지더만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3:13 답글 신고
    존나 미안하다..
  • 레벨 원사 3 RONALDINHO 26.06.26 16:14 답글 신고
    존나 미안하다 진짜..
  • 레벨 대령 3 소주엔맹물 26.06.26 16:25 답글 신고
    고대로 갔어야 됐는데 하필 국대로 가서~~~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6 16:28 답글 신고
    현실적으로는 쟁쟁한 독일선수들 틈을 비집고 A대표팀 승선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서 엄마의 나라 축협으로 옮겨왔는데 하필이면 처음 만난 감독이 홍명박 ㅠㅠㅠ

    제발 다음 감독 제대로 선임해서

    한국을 선택한 보람을 느끼게 해주자
  • 레벨 병장 solowolf 26.06.26 16:38 답글 신고
    엔스도 독일 대표팀보다 한국 국대가 되는게 쉬우니까 오는 거지 그냥 오지는 않았으니 너무 안타깝게 하지 말고

    다만 분데스리가의 윙백으로 포변한 후 잘했고 지난 평가전에서 달했는데

    쫄보 홍명보 때문에 공격적인 엔스를 안쓴게 안타까울뿐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6 16:57 답글 신고
    고대 편입 했어야지 애구 뿔쌍하다
  • 레벨 대위 2 오빠는호갱님 26.06.26 17:17 답글 신고
    미안하지만 다시 돌아가라
    여기는 답이없어
  • 레벨 원사 3 부산왕관 26.06.26 17:19 답글 신고
    피해보상이라도 든든하게 해줘라.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6 17:19 답글 신고
    독일에서 태어 났구나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6.26 17:35 답글 신고
    이정도면 홍감독 스포츠토토했나 물어봐주라 기자님들아...니미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26.06.26 17:38 답글 신고
    홍명박 보다는 윤명보가 억암이 좋네요
  • 레벨 상사 2 달려라코봉 26.06.26 17:51 답글 신고
    하필 홍을 만나서...에휴..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6 17:58 답글 신고
    축구를 모르는 나도 미안하네!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6 18:12 답글 신고
    독일 대표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꼬... 엄마만 아니였음
  • 레벨 중령 1 무보수 26.06.26 18:48 답글 신고
    잘생기고 축구실력도 좋아서ㅋ
    잘만 되면 한국축구 전체에 큰 도움이
    될 선수인데.... ㅂㅅ같은 감독이....
  • 레벨 대령 3 오징어스타 26.06.26 18:49 답글 신고
    홍명박근혜..ㅂㄷㅂㄷ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6 19:09 답글 신고
    MB가 다 말아먹었네요 ㅅㅂ
  • 레벨 중위 1 오스트랄스파르타쿠스 26.06.26 19:12 답글 신고
    존나 불쌍하고 미안하네
  • 레벨 준장 Restrict 26.06.26 19:23 답글 신고
    홍명박!! 정몽줄리…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6 19:24 답글 신고
    땅보 개병신 새키가 옌스 오른발잡이인데
    애제자 설영우(오른발잡이)3번 연속 주전 시키려고
    옌스 좌측풀백 으로 돌린 개병신새키
    설영우 연달아 삽질하는데 좌측 윙 이동경 주전시키고
    옌스 우측 풀백으로뛰게 했어야지 땅보 개병신아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6.06.26 19:27 답글 신고
    못난 감독을 둔 대한민국이 미안하다~!!
  • 레벨 대위 3 복돌복돌 26.06.27 02:41 답글 신고
    고승덕씨 요새 뭐하나 몰라
  • 레벨 하사 1 김정은까라마이신 26.06.27 06:14 신고
    @복돌복돌
    우리보단 잘살겁니다 우리 밥그릇이나 챙기자고요
  • 레벨 준장 인티제 26.06.26 19:30 답글 신고
    다 좋은경험했다 생각해야지 별수 없습니다 담부터는 조국이니 뭐니 감정에 따르지 말고 이성적으로 독일국대가 되서 유럽무대에서 한국인 피가 흐르는 멋진선수가 되길 바랍니다.
  • 레벨 원사 1 행운거북이 26.06.26 19:39 답글 신고
    대한민국 축구를 말아 먹는 홍씨
    우리 나라를 떠나거라~
  • 레벨 원사 1 달달달고나 26.06.26 19:53 답글 신고
    엄마 말이 다 맞는건 아니다
  • 레벨 중사 3 딸기랑오이 26.06.26 20:05 답글 신고
    포인트가 부족했다
  • 레벨 소장 머나먼정글 26.06.26 20:07 답글 신고
    옌스야,
    정말 대신 사과한다..ㅆㅂ
  • 레벨 소위 2 리버풀YNWA 26.06.26 20:17 답글 신고
    독일집에서 엄마가 돼지등갈비찜 해주던데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20:18 답글 신고
    미안합니다
    그런데 다른나라 국대 한번이라도 등록하면
    독일 등록가능한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한국은 답없어요 선후배문화 패스 올케 알들어가거나 조금만실수 작살날겁니다
  • 레벨 중사 2 틀니이틀압수 26.06.26 20:31 답글 신고
    한국대표팀에서 뛰지않고싶다고 해도 할말이없네..
  • 레벨 중위 2 늑대는차카다 26.06.26 21:00 답글 신고
    감독이 -홍명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정직겸손 26.06.26 21:08 답글 신고
    저 개인적으로 이선수 마음에 들던데요~~~ 몉분 못봤지만. 패스가... 반박자 빠르다??? 뭔가 패스가 빠르고 속도가 붙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남아공에서 머리속에 남는게....패널티 박스 안에서~~~
    찍어차는 반박자 빠른 패스가 머리속에 남네요~
  • 레벨 대장 너도퍼온거잖아 26.06.26 21:19 답글 신고
    4년후에도 보자 미안타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6.06.26 21:28 답글 신고
    씨팔 홍명박. hmb
  • 레벨 중위 3 pilbong 26.06.26 21:29 답글 신고
    저 무식한 새끼가 다 말아먹었어. ㅆㅂ
  • 레벨 하사 2 식물습관 26.06.26 21:32 답글 신고
    미안해
  • 레벨 이등병 faya 26.06.26 21:55 답글 신고
    추성훈도 줫도해준거 없는 부모님 조국찾아왔다가 죽다 살아났는대 여기서도 기시감이 드는구만.
    유도나 축구나...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6.06.26 22:13 답글 신고
    근데 독일에서도 성인 국대 못함.
    한국을 선택 했지만 실력이 크게 두드러진것도 아니면서 출전 기회도 못받음. 그나마 마지막 경기는 출전했는데, 우리가 예상한 실력 아니었나요. 그냥 지금 멍한 전술의 그 실력...
  • 레벨 중사 3 노루털버섯 26.06.26 22:22 답글 신고
    미언허네!
  • 레벨 이등병 삼컨버 26.06.26 22:26 답글 신고
    이런 애국자를 조원희새끼가 욕하다니 참 어이가 없네요 축협의 개가 되려나보네요
  • 레벨 상사 2 사실이든아니든 26.06.26 22:26 답글 신고
    홍명보면 홍명보지 홍명박이 뭐냐
    정치병 말기도 아니고

    딱 보배드림 스럽네
  • 레벨 이등병 알도미유 26.06.26 22:35 답글 신고
    격하게 미안허요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6 22:57 답글 신고
    욕 덜 먹으려고 급하게 한번 쓴것 같은데 오른쪽 선수를 왼쪽으로 써서 참 얼탱이도 없는데 열심히 뛰더라 ㅅㅍ 너무 미안해서 할말이없다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6 23:04 답글 신고
    옌스 너는 우리나라에 미련없으니 그냥 총대매고 까발려주면안되겠니?
  • 레벨 원사 3 고운산 26.06.26 23:24 답글 신고
    JTBC 배성재 캐스터가 이번 중계 시 '이을룡 아들 이태석입니다.'
    왜 이런 말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축구 중계에서 내용과 맞지 않은 '미전향 장기수' 이러더니...
  • 레벨 소령 1 그랬었군 26.06.26 23:26 답글 신고
    어머니 출신이 나주여서 찍혔나?개.....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26 23:41 답글 신고
    미안해 . .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7 00:06 답글 신고
    어휴 씨발...ㅜㅜ
  • 레벨 하사 3 L6Turbo 26.06.27 00:13 답글 신고
    어머니가 고대출신이 아니라서 그런듯..
    서울대보다 고대를 갔어야 했는데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7 00:20 답글 신고
    아..이런..
  • 레벨 소위 3 연필맨 26.06.27 01:00 답글 신고
    ㅎㅎㅈㅅ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6.27 01:22 답글 신고
    옌스 전방에서 힘들게 공 잡았는데
    공을 보내줄 데가 없어 멍 때리는거 내가 미안 하더라
  • 레벨 원사 3 정신병자윤석 26.06.27 01:47 답글 신고
    홍mb ㅋㅋㅋ
  • 레벨 대위 2 v화양연화 26.06.27 02:06 답글 신고
    귀화가 아니라서 다행 복수국적임
  • 레벨 대령 3 씨발쫄지마 26.06.27 05:43 답글 신고
    옌스 어머니가 잘못하심
    서울대가 아니고 고대를 나왔어야 함.

    소농민을 저리 굴렸는데,
    옌스는 말해 뭐합니까.
  • 레벨 소위 3 백호랭이 26.06.27 06:00 답글 신고
    멍청한 지휘관이 똭 ㅅㅂ
  • 레벨 소령 3 환타스틱하네 26.06.27 06:19 답글 신고
    옌스야 미안하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