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26 18:01 답글 신고
    다들 찬반이 많은데

    솔직히 안정환은

    참을성이 많아서 여태참다가

    터트린거지

    헛소리 할사람은 아님

    서장훈. 안정환. 강호동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6 18:17 답글 신고
    언제는 땅보 존나 감싸면서 축구유튜버나
    축구팬들한테 맹비난했으면서 갑자기 이제와서?

    https://www.munhwa.com/article/11597656
  • 레벨 대령 2 판사님 26.06.26 19:37 답글 신고
    그래도 안정환은 아닐줄 알았는데
    기사보고 역시는 역시구나 했죠
  • 레벨 준장 Restrict 26.06.26 18:18 답글 신고
    축협으로 끝날 일이 아니다. 대한체육회 유승민 회장 그리고 문체부에서 입장을 밝혀야 한다. 축협은 완전 해체 후 재구성해야 하는 게 옳다.
  • 레벨 원사 3 팩트리어트AMG 26.06.26 18:42 답글 신고
    대표팀 결과 못내면 내가 먼저 홍명보를 비판하겠다?
    무슨 개소리야 저게..
    결국 성적이 나온다면 괜찮다는 얘기잖아?

    정몽규든, 이임생이든, 홍명보든
    그들의 카르텔이고 나발이고
    성적만 나오면 괜찮다는 말.

    32강 무난히 가고 16강을 가던가,
    석패해서 16강 못갔으면
    졌잘싸라며 칭찬하겠다는 말이지.

    안정환이 이미지가 좋아서
    다들 편들어주나본데
    자기들 마음대로 휘두르는 것들 뿌리뽑아
    축협이 새로 태어나야한다는
    박주호, 박문성, 이영표와 전혀 다른 말임.

    양쪽 다 발 담그고
    성적만 나오면 된다는 궤변임.
  • 레벨 병장 에스제이씨 26.06.26 21:18 답글 신고
    이 형 왜케 화가 많아?
  • 레벨 병장 쌉소리감별사 26.06.26 21:48 답글 신고
    .
  • 레벨 상병 시나브로우 26.06.26 22:17 답글 신고
    병원 가 보시오. 난독증인거 같으니. 글을 지맘대로 해석하네...
  • 레벨 중위 1 동사301 26.06.26 22:55 답글 신고
    제대로 꿰뚫어보셨네 백종원같은 케이스임. 방송 많이 나오면 맘들이 생기지
  • 레벨 원사 1 효박마차 26.06.26 23:04 답글 신고
    ㅇㅂㅎㄴ 명ㅂㄴ?
  • 레벨 소령 1 Oldsock 26.06.26 19:38 답글 신고
    맹보의 전술= 전날 먹은 술
  • 레벨 준장 JulyG 26.06.26 19:44 답글 신고
    성과 못내면 받은 돈 다 뱃게 계약해야함
    무일푼은 법에 걸리니 최저시급주고
  • 레벨 하사 1 남녀7세마동석 26.06.26 20:01 답글 신고
    뱉게
  • 레벨 대위 3 던파함 26.06.26 20:26 답글 신고
    공부나하세요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26 20:37 답글 신고
    보배 아재들이 더 잘하죠. 보배 아재들이 판검사보다 똑똑하고, 홍명보 현역 시절보다 축구도 잘합니다.
  • 레벨 상사 1 은칼치 26.06.26 21:08 신고
    @제티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Alphax 26.06.26 20:59 답글 신고
    축협 똘머니가 말이 많니
  • 레벨 상사 1 은칼치 26.06.26 21:08 답글 신고
    이때다 싶어서 숟가락 얹는 사람들이 왜 이리 많니
  • 레벨 원사 3 나유나예 26.06.26 21:41 답글 신고
    예능인 여론 안좋아지니 이미지 관리 하시나
  • 레벨 하사 1 주먹이운다울어 26.06.26 21:53 답글 신고
    빡치긴요 한마디 못하는스타일인데~~솔직히 쟤들은 명보 비난할자격 없습니다..
  • 레벨 대령 3 슈퍼맨로키 26.06.26 21:55 답글 신고
    너도 그리축구계 문제가 걱정되면 예능판기웃거리면서 꿀빨지말고 평상시에도 축구계뒤집는데 목소리좀내라..시발
    그동안 축구판 시끄러워도 주댕이 꾹닫고 히히덕 거리기나한놈이 무슨..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26 22:04 답글 신고
    응? 그래서
    축협한테 쓴소리 한 후배
    박주호는 모른체 했어??
  • 레벨 원사 1 강남3구C발 26.06.26 22:22 답글 신고
    쯧쯧 여론이 이렇게 안좋아지니.. 힘이나나.. 편들더만 ㅡㅡ;;;; 이제와서????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26 22:27 답글 신고
    1안ㅡ32강 탈락 vs 2안 ㅡ 경우의 수를 어떻게든 맞춰서 어렵게 32강 가서 강팀에게 ㅈㄴ얻어터짐(최소 4대0)

    둘중 뭐가 더 비참한가?

    ㅆㅂ 1안이고 2안이고 간에
    띵보는 지금이라도 나가라
  • 레벨 원사 3 최록희씌 26.06.26 22:47 답글 신고
    부럽고 질투가 난다!
  • 레벨 소령 1 내일은비 26.06.26 22:51 답글 신고
    감독이 싸이코패쓰같어...일부러 지길 바라는듯..
  • 레벨 원사 2 mirage4 26.06.26 23:20 답글 신고
    안정환은 지금까지 홍명보 패거리 아니었나?? 지금까지는 홍명보 까면
    되도않는것들이 깐다고 맨앞에서 결사옹위하더니... 왜? 갑자기???
    태세전환을 이리도 웃기게 하는가?? 차기 축협회장 욕심나나??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26 23:25 답글 신고
    희안하네... 온국민들이 반대하고 비난하는데 끝까지 저자리 앉아서 몇십억 받아먹고 봉사라고 하니.... 100억주면 일한다 할래?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6 23:53 답글 신고
    현역 제외 한국 축구 선수 중 학연 지연 혈연 복 없이
    실력으로 성공한 사람 뽑으라면
    안정환 박지성 박주호 이영표 윤정환 정도라고 봄
    특히 몇몇 차출이나 갑자기 국대에서 빠진거 보면
    그 외에는 썩을데로 썩은...
    이영표는 태릉에서 안 좋은 소문 많긴 했지만...
  • 레벨 상사 3 smith9952 26.06.27 00:45 답글 신고
    개선, 바꿔야할점에 대해서는 수년전부터 수명이 말해왔던거인데 결국 사람이 안바뀌니 여기까지 온거 아닌가
  • 레벨 원사 1 도리도리쿵꿍따 26.06.27 00:58 답글 신고
    이제와서ㅋ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6.06.27 06:19 답글 신고
    옹호하다가 하루만에 까기 시작하네
    어이가 없다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