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299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같은 식구라고 감싸더니 ㅉㅉㅉ
솔직히 안정환은
참을성이 많아서 여태참다가
터트린거지
헛소리 할사람은 아님
서장훈. 안정환. 강호동
축구팬들한테 맹비난했으면서 갑자기 이제와서?
https://www.munhwa.com/article/11597656
기사보고 역시는 역시구나 했죠
무슨 개소리야 저게..
결국 성적이 나온다면 괜찮다는 얘기잖아?
정몽규든, 이임생이든, 홍명보든
그들의 카르텔이고 나발이고
성적만 나오면 괜찮다는 말.
32강 무난히 가고 16강을 가던가,
석패해서 16강 못갔으면
졌잘싸라며 칭찬하겠다는 말이지.
안정환이 이미지가 좋아서
다들 편들어주나본데
자기들 마음대로 휘두르는 것들 뿌리뽑아
축협이 새로 태어나야한다는
박주호, 박문성, 이영표와 전혀 다른 말임.
양쪽 다 발 담그고
성적만 나오면 된다는 궤변임.
무일푼은 법에 걸리니 최저시급주고
그동안 축구판 시끄러워도 주댕이 꾹닫고 히히덕 거리기나한놈이 무슨..
축협한테 쓴소리 한 후배
박주호는 모른체 했어??
둘중 뭐가 더 비참한가?
ㅆㅂ 1안이고 2안이고 간에
띵보는 지금이라도 나가라
되도않는것들이 깐다고 맨앞에서 결사옹위하더니... 왜? 갑자기???
태세전환을 이리도 웃기게 하는가?? 차기 축협회장 욕심나나??
실력으로 성공한 사람 뽑으라면
안정환 박지성 박주호 이영표 윤정환 정도라고 봄
특히 몇몇 차출이나 갑자기 국대에서 빠진거 보면
그 외에는 썩을데로 썩은...
이영표는 태릉에서 안 좋은 소문 많긴 했지만...
어이가 없다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