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140 설계 베이스로 개량된 우리의 Chairman W. (최근에 관속으로 들어가셨숩니다 ㅜㅜ)
한때 고속도로 사고상황에서 압도적인 핸들링으로 화제되었던(?) 탄탄하고 조율잘된 섀시의 차량이죠.
(그때 포터차주는 살아있을려나...)
갠 적으로 위엄 넘치는...
이제는 단종되서 못본다는데요,
코란도 투리스모가 Chairman H (=벤츠 W124L) 를 개량해서 나온 차량이나유.
(체어맨이 자랑하던 벤츠의 피라미드 구조, 오버랩 테스트 OK 의 결정타 부위 ㄷㄷ )
S클래스 바디인 W140 의 피를 이은 Chairman W 를 개량해서 렉스턴 투리스모가 나오면 나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당.
(MC몽은 가림, 옛날엔 즐겁게 들었는...)
헹님들도 렉스턴 투리스모로 쟤 늘려 나오면 카니발보다 더 나을 것 같기도 하다는 생각 않드나요?>,<
쌍용이야 그걸 발전시킬 기술은 당연히 없고
회사도 이제 인공호흡기 막 띤 수준이라
쌍용이야 그걸 발전시킬 기술은 당연히 없고
회사도 이제 인공호흡기 막 띤 수준이라
엔진도 역수출 한지도 오래됬는데
두세번 망했던 겨우 중견 유지하는 회사랑
나름 N버전까지 도전하는 회사랑 비교하기는;;;;
기술이요? 당연히 미쓰비시한테 받았죠 근데 그거 2000년 초반들면서 하나 둘씩 떼더니 5년만에 미쓰비시한테 역수출을합니다 지금은 대부분 자체개발하면서 변속기까지 만들고있죠
쌍용은 지금도 벤츠꺼 돈주고 사다쓰면서 벤츠없으면 차한대도 만들기 힘들죠 이게 현실이에요
보니까 직분사도 미쓰비시 기술 돈주고 사왔더만요, 그 당시 기술로 실현 못한걸 묵혀놨다가 나중에 빛 보고..
미쓰비시에서 안정화 포기한거
현다이는 살려서 지금까지 발전했고
깔껀 까더라도 칭찬할껀 해야죠
그리고 족보 올라가는건 어디까지 해야
맘에 들껍니까
80년대나 명차지 2년 지나면 2020년이에요
적어도 80년대꺼 갖다가 색만 칠해서 만들지는 않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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