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23 14:45 답글 신고
    ㅎㄷㄷ 미친 개또라이 같은 여경이네요 ㅎㄷㄷ

    그래도 방아쇠는 당길줄 아네...
    답글 8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3 14:51 답글 신고
    간신히 도망친 시민을 경찰이 쏴죽이다니..... ㅜㅜ
    답글 4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3 14:43 답글 신고
    도심 한 복판에서.. 우리나라가 살기 좋은 나라는 맞음
    답글 4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4 04:29 답글 신고
    이건 이기느냐 지느냐가 아니고
    죽느냐 사느냐의 기로에선건데
    극도의 집중력과 긴장감으로 숨쉬기도힘들건데
    저렇게 불쑥 나타나면 나같아도 쏘겠다.
    둘다안타깝네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24 04:36 답글 신고
    솔직히 저것은 쉴드가 가능하잖아

    저상황에서 누가범인인지 일반인인지 구별가능하겟어

    내목숨이 지금 위태위태하는데
  • 레벨 원사 2 V8 26.06.24 04:47 답글 신고
    그냥 여경은 여성 주취자 뒤치닥거리 처리하는 소수만 뽑자 아무짝에 쓸모없다!
  • 레벨 중령 1 Boradream 26.06.24 05:57 답글 신고
    남자가 저렇게 다가오면 나도 쐈겠는데?? 저게 어딜 봐서 도망가는 사람이냐?
  • 레벨 원사 3 출근알람 26.06.24 06:00 답글 신고
    이거는 여경이라고 이슈될게 아닌거 같은데 남자여도 충분히 패닉에 빠질 수 있지. 왜 저러고 있는지 주변에 동료가 없는지. 희생자 안타깝네요
  • 레벨 대령 3 6SAR 26.06.24 09:59 답글 신고
    영상 보시면 같이 대치 하던 경관 한명이 피탄 당해 쓰러집니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4 06:16 답글 신고
    이나라나 저나라나 아무짝에도 쓸데없는 여경이네...
    국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경찰을 뽑아라.
    할당량만 채우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여경을 뽑지말고.
  • 레벨 소령 2 깜방간벌거벋은돼지 26.06.24 10:02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서도 비슷한일이 인천에서 있었음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6.24 06:25 답글 신고
    영상에서 보이는데로 말하면.
    시민이라는 사람도 잘못이 있다.
    총질하는 현장에 갑자기 뒤에서 나타나면 나라도 총을 쏴을것 같다.
  • 레벨 원사 1 Mutantm 26.06.24 06:49 답글 신고
    저남자가 총든 범인이였다면? 그냥 경찰 뒤지라고?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4 06:54 답글 신고
    아...총격전하는 경찰에게 가는 민간인능지도 문제지만 패닉와서 다쏴죽이는 정신상태도 문제..
  • 레벨 원사 3 고냥이쏭이 26.06.24 06:59 답글 신고
    저상황에 시민이 저런식으로 다가가면 발포하는게 당연할수도 있겠음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24 07:01 답글 신고
    더 충격적인것은
    요번에 경찰시험 여경 합격자가 모집인원의 절반가까이 된다고 하는데 걱정이긴 하네요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24 07:27 답글 신고
    여경은 전세계 어딜가나 민폐네
  • 레벨 중령 2 이게뭐시여 26.06.24 07:44 답글 신고
    저 상황이면 여경 아니라 특수부대원 갖다놔도 총격전 중에 바로 옆에서 갑툭튀한 건데 발포하지 않을까??

    엄폐 대치 상황.. 나라도 쐈을 것 같은데..?

    여경이라고 무작정 까지 말고 현장 상황을 잘봅시다
  • 레벨 중사 2 코리아옴므파탈 26.06.24 07:48 답글 신고
    이건 남자, 여자의 문제가 아니라 저 상황에 실제 닥치면 누구도 쉽게 저 여경을 비난하지 못할 거 같은데요
  • 레벨 하사 2 뮤지럼 26.06.24 07:48 답글 신고
    요번에 여경 더 눌였음 남녀평둥 목적으로 체력 검정슈준을 확낮췄다는데
  • 레벨 중장 마눌킹 26.06.24 07:49 답글 신고
    총을 든 순간은 총든 상대인지 먼저 확인후 범인인지 또 확인해야 하는데(그거 못할거면 총들면 안됨) 시민은 딱 봐도 맨손에 비무장인데 헤드샷? 종신형X5해야할듯
  • 레벨 대령 1 turtleq6 26.06.24 07:51 답글 신고
    저런 걸 대비해서 모의 상황 만들고 훈련하는데... 총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전혀 훈련이 안되어있네
  • 레벨 하사 1 너굴이 26.06.24 08:16 답글 신고
    이년간 훈련받은 군인들도 실전 비상 울리면 전부 긴장해서 손다리 다떨면서 살벌해져
    실전경험도 없는 찐따같은게 뭔 훈련같은 개소리나 하고 있어.
  • 레벨 대령 1 turtleq6 26.06.24 10:27 신고
    @너굴이 배그 하던 초딩이 리플다나 보네.. ㅋㅋ
  • 레벨 중위 1 무솔 26.06.24 07:53 답글 신고
    아 무튼 총든놈(경찰 포함)은 피해야 한다는 거네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4 08:19 답글 신고
    와 저는 서있다가 범인총에 맞은줄 알았더니....경찰이 쏜거였어.....와 무섭다
  • 레벨 중사 3 제플린 26.06.24 08:25 답글 신고
    카메라는 버드뷰라서 전체가 보이니까 판단을 쉽게 하지만
    저 여경 입장에서는 대치 상태중에 엄폐의 제한된 시야앞에 갑자기 남성이 '불쑥' 나타났는데
    침착히 쳐다볼수 있나? 여경 남경이 문제가 아니고 안타까운 사건이네
  • 레벨 소령 1 smiley 26.06.24 08:32 답글 신고
    총격범이 문제이죠 저 시민과 경찰 모두 피해자죠 저 상황에서 정상사고가 가능할꺼 같지 않네요 패닉상황이죠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4 08:32 답글 신고
    한국이나 캐나다나 여경은 비슷한가 보네요 그래도 캐나다는 오또캐는 안하고 총은쏘줄 아는가보네
  • 레벨 중위 1 레몬과사과 26.06.24 08:43 답글 신고
    우리나라 칼부림 사건을 보고 현장을 벗어났던 경찰하고 비슷하넹
  • 레벨 원사 3 상위l프로 26.06.24 08:46 답글 신고
    여경 저격 실패네 저상황이면 나도쏘겠다 두손을 들고 갔어야지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6.24 08:50 답글 신고
    판단이 안돼~~~!!!

    니들이 좋아하는 선진국이다 ㅃㄹㄹ...

    후진국도 저런 후진국이 없음.

    캐나다는.선진국입니다 의료가 무료입니다.
    암도 무료입니다로 이민자 모은 서류대행업체.
    정작 본인이 암걸리니 영주권에 목숨건 사람들 서류 내팽기치고 사라짐.
    한국으로 암치료 하러 고고고고...

    저 사망자가 흑인이었음 ...

    맥날 대장균사건에 이어 총기사건까지...
    캐나다도 솔찬히 총기사건 뉴스 들림.
  • 레벨 준장 전체선택 26.06.24 09:05 답글 신고
    머지않았다,,
    체력시험 바꾸고 나니 여자 합격율이 40%에 육박 한다던 기사 떴던데,,,,,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산처럼 26.06.24 09:05 답글 신고
    저건, 여경을 비난하고 조롱할 상황이 아닙니다.
    생사가 오가는 총격 상황에서는 저런 일이 심심치 않게 발생 할 수 있다는 경각심을 갖고
    혹시 자신에게 저런 상황이 발생한다면
    경찰이라고 안심하고 다가가면 안됩니다.
    경찰이 패닉 상태라면, 범인인지 시민인지 파악못하고 총을 쏠 가능성이 무척 높거든요.
  • 레벨 상사 1 달달달이 26.06.24 09:06 답글 신고
    어딜가나 암컷들이 문제네요
    계집년들은 그냥 집구석에 쳐박혀 밥이나짓고 남편,애인 배수구 역할만 잘하면되는걸로!!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24 09:11 답글 신고
    여경은 한국이랑 다를 게 없지만 다행인건 총기 사건은 없다는거
  • 레벨 하사 1 평창물방개 26.06.24 09:25 답글 신고
    근데 총격중에 갑자기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는데 쏴야되는거아님?
  • 레벨 대령 3 6SAR 26.06.24 09:30 답글 신고
    단순히 여경이라 이유로 걍 까대는꼴들이 참 웃기네요.

    두번째 영상을 찬찬히 보면, 두명의 경관이 범인과 대치 중에 경관 한명이 범인에게 사살 당함.
    그런 상황에서 길게 뻗은 화단 하나 두고 대치 중....심지어 상대는 자동소총.

    여경관은 화단 오른쪽으로 얼굴을 내밀며 대치 중인데, 그 상황에서 시민이 뒤에서 나타버림.

    이 상황에 누구 긴장감이 팽팽하게 대치 하며 총격전 중인데, 내 뒤에 나타난 사람을 민간인 인지,
    총격전을 벌이던 범인인지 확인들 할수 있으세요들?

    단지 여경이 민간인 쐈다는 사실만 하나만 가지고, 암컷들이 어쩌구 여경이라 어쩌구....졸라 웃기네요.
    막상 본인들은 저상황 처하면 동료도 버리고 빤스런 할 인간들이.....ㅋㅋㅋ
    어쩌면 빤스런 할때 도주로 막는 시민들도 다 쏴 갈기고 빤스런 할지...ㅋㅋ

    정리 하면.

    1. 두명의 경관들이 범인과 대치 하며 총격전 중 한명 피탄.
    2. 길게 뻗은 화단 하나를 두고 범인 과 대치 중.
    3. 화단 오른쪽으로 얼굴를 내밀고 있음.
    4. 그 상황에서 왼쪽 화단으로 시민이 급하게 나타남.
    5. 여경 입장에서는 시야 반대쪽 즉 거의 뒤쪽에 나타난거 와 다름 없는 상황.

    이 상황에서 확인 못하고 쐈다고 여경이라는 이유로 까대는 꼴들 보면......참....ㅋㅋㅋ
  • 레벨 상사 3 눈떠보니마법사 26.06.24 09:31 답글 신고
    다들 군대 나오셨자나요.... 피아식별이 확실하지 않은상태에서...

    총을 들고 있을수도 있는, 거수자가 옆에 다가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만약 그 거수자가, 적군이면?!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6.24 09:33 답글 신고
    안타깝긴 하지만
    저 순간 누구라도 총을 쐈을듯..
  • 레벨 원사 3 내로남불감별사 26.06.24 09:38 답글 신고
    3자의 입장 방구석에서 설명을 듣고 보니 상황이 파악되는 것이지
    저기 여경 자리에 있으면 다가 온 시민이 총격범인지 누군지 어떻게 알까
    남경이라고 갑자기 튀어 나온 누군지도 모를 사람인데 쏘지 않았을까
    이미 남경은 총 맞고 쓰러져 있고..
    안타까운 사고는 맞는데 누굴 욕하고 할 상황은 아니라고 봄.
    칼부림 현장에서 쫄아서 후퇴하고 시물레이션 돌리는 견찰들이나 욕 먹어야지.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10:44 답글 신고
    정확하게 반대로 행동하는 걸 보면 이해가 안 됩니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09:38 답글 신고
    유능한 경찰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 사건이네요.
  • 레벨 소위 1 잔트가르 26.06.24 09:41 답글 신고
    급박해도 빠른 판단을 하고 총을
    쏘는 게 어렵겠지만 신중하게 종을 쏘는 게 맞다. 저것은 잘못된 거다.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6.06.24 09:41 답글 신고
    울아빠도 월남참전해서 무공훈장 받으신분인데,
    적들 몰려올때 피아고 나발이고 전방을 향해 일단 갈겨보고 참호가 아닌 경우 좌우 근접하는 놈들은 일단 쏘고 본다고 했음...
    여경 이해할만 함
  • 레벨 중사 3 흘러가는바람 26.06.24 09:47 답글 신고
    우리나라 여경에게 실탄 주어지면 생길 일
  • 레벨 준장 RedHare 26.06.24 09:51 답글 신고
    중요한 건 남.녀의 문제가 아니라 멘탈의 문제다.
    저런 목숨이 오가는 실제 상황이 되면 지금 내 위로 줄줄이 여경 욕하는 인간들도 어떤 돌발 행동을 할 지
    알 수 없는거다. 지금이야 키보드 워리어질 하는 중이니 지들은 안그럴거처럼 떠들지만 막상 저런 상황 닥쳐봐라.
    아무튼 멘탈의 차이인데 일반적으로 남성이 여성보다 멘탈이 강하니까 대응이 더 잘 되는 거지.
    여경이었더라도 멘탈이 강했으면 잘 대처 했을텐데..
    아무튼 결론은 여자 여서가 아니라 멘탈이 약해서고 경찰이나 소방관 같은 직종은 여성우대 같은건 정말 철저히 배제하고
    능력으로만 뽑아라.

    어떤 등신들은 내 글보면 넌 저런 경험 있어서 씨부리냐?고 하는 등신들 분명 있을거 같아서
    내 경험 하나 미리 말해준다.

    내가 155미리 견인포 포병 출신 이거든. 전역한지 2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기억한다.
    2001년 5월 대대 실사격 훈련때였다.

    고폭탄 삽입하고 장약까지 장전완료, 사격지휘소에서 발사 명령 하달되서
    포반장이 발사 줄 땡겼는데(난 그떄 병장이고 1번 포수 였어) 18..발사는 안되고 포에서 연기만 겁나 나는 상황이었건든.
    그 순간 머리가 그냥 백지가 되더라. 진짜 그냥 백지. 그러면서 이렇게 죽는건가 ..하고 그냥 온몸이 굳었던거 같아.
    그렇게 얼마간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누가 겁나 소리지르는 소리가 들리더라구.,
    뛰어~~.. 뛰어~~ 이러는데 그때야 눈앞에 포가 보이고, 포대원들이 막 포 뒷쪽으로 뛰는게 보여서 나도 같이 뛰었다.
    다행이 불발로 끝났고, 무사히 불발탄 제거하고 우리 포대원들은 그렇게 첫날 훈련 제외하고 쉬었는데,
    실제로 내가 죽을 상황이 된다면 누구든 패닉이 올수 있어.
    그러니 저기 죽은 시민도, 시민을 쏜 여경도 그냥 불쌍한거야...
  • 레벨 하사 1 클상배달원 26.06.24 10:12 답글 신고
    내가...훈련때....

    웃음만 나옵니다.ㅋ
  • 레벨 준장 RedHare 26.06.24 11:03 신고
    @클상배달원 왜요? 훈련때 죽을뻔 한 공포에 패닉이 왔다 했는데 뭐가 웃긴다는 거임?
    너 같은 애들 때문에 일부러 경험담 까지 써놨는데 인지가 안되나?
  • 레벨 중장 JYEnt 26.06.24 09:53 답글 신고
    나도 저상황에 피아식별 불가능하다 생각됨.

    만약의 경우지만 저남성이 총격범이었다면??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4 09:54 답글 신고
    이게 도대체 뭔 경우야 ㄷㄷㄷ
  • 레벨 대령 3 6SAR 26.06.24 09:57 답글 신고
    영상 보냐고 몰랐는데, 본문 글 자체도 자극적으로 여경이 문제 이다 식으로 써놨네요.

    "총격범이 도심 내에서 총격적을 벌이다 앞에 있던 여경을 마주한다"
    => 영상을 보면 두명의 경관 과 대치 중 이였음.....누가 보면 여경만 있었는줄 알겠네요.
    이미 여기서 본문글 작성 의도가 나타남.

    "여경도 바로 엄폐물 뒤에 숨었지만 총격전에 패닉이 왔는지 미친듯이 총을 난사"
    => 두명의 경관이 화단 뒤에 엄폐 후 대치 및 총격전 중 한명이 피탄 당함.
    미친듯이 사방에 총을 난사????.....총격전 중인데 당연히 총을 쏘겠죠.

    "도망친 시민한명이 살려달라면 여경와 같은 엄폐물에 뒤에 같이 숨는다"
    => 여기서도 참 악의적인 편집 과 의도적인 멘트로 보임.
    같이 숨는게 아니라 여경 뒤에서 갑자기 나타남.

    "그러나 여경은 너무 패닉, 공황에 빠져 버린건지, 정작 도와달라던 시민의 머리에 발포 사살"
    => 어떤 목적을 가진 의도적인 편집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게 하는 대목이네요.
    영상을 보면 도와 달라고 나발이고 순식간에 일이 일어남.
    여경관은 범인 과 총격 및 대치 중 상황에서 시야는 화단 오른쪽 넘어 경계를 하고 있었고,
    시야 반대편에 시민 한명이 갑자나기 나타남.

    이 상황에서 어떤누가 상대의 적아식별을 할수 있는지 참 궁금 해지네요.

    어디서 퍼온글 같으데 사패꼴데님 본인이 쓴글은 아닐테고, 저렇게 악의적으로 편집 내놓은 원글 당사자는
    저상황에서 적아시별이 가능한지 똑같은 상황을 만들어 놓고 어떻게 하는지 봤으면 좋겠네요.

    "진짜 총격번은 기회를 얻어 급습~~~여경은 빤스런, 시민에게 응급처리는 커녕 현장 탈주"
    => 어떤인간이 쓴 글인지 모르겠지만, 대가리에 뭐가 들었는지 MRI를 찍어 보고 싶네요.

    결론 영상을 찬찬히 분석 해서 쓴 글이 아닌, 철저하게 여혐에 빠져 의도적으로 편집, 악의적인 멘트를 넣고
    문자 그대로 여혐으로 몰아 조회수 빨아 먹으려는 오타쿠 같은넘이 쓴 글임.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10:46 답글 신고
    의도적 편집이든, 악의적 멘트든 간에.
    피신해 오는 시민을 쏜 건 여경 아닌가요? 총기범이 다가오니 도망간 거 여경 아닌가요?
  • 레벨 일병 사도마검 26.06.24 11:01 답글 신고
    여경 패닉 (사실)
    시민 사살 (사실)
    빤쓰런 (사실)
    뭐 어쩌라고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6.24 10:12 답글 신고
    다음 얘기를 들어봐야 할 듯....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6.24 10:12 답글 신고
    이건 여경 남경 갈라 치기 할게 아닙니다.
    저 상황이면 남자든 여자든 충분히 멘붕 올수 있음. 그런데 시민을 쏜건 진짜 문제 많은거지.
    그냥 경찰이 시민을 쏴서 문제가 되야지.
    근데 또 그렇긴한데.
  • 레벨 대령 2 마운틴바이커 26.06.24 10:56 답글 신고
    총가진 나라 경찰들은 평소에 저런 상황을 맞닥뜨려도 당황하지 않도록 수많은 시간 훈련합니다. 캐나다가 미쿡이랑은 또 다르긴 하지만 가까이 오는 누구던 무조건 쏴버린다는건 완전 패닉이 맞네요. 자격미달
  • 레벨 일병 신기한세상2020 26.06.24 11:07 신고
    @마운틴바이커 완전패닉 맞네요 ...풀영상보면 기둥뒷쪽에 남경 여경 시민 셋이 같이 있었던거 같은데? 남경 총맞고 자리 피하면서 여경패닉 와버림 뒤에 늦게온 따라온 시민 쏜거 같던데.....
  • 레벨 대위 3 아매리카노 26.06.24 10:24 답글 신고
    민폐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24 10:25 답글 신고
    와... 아군을 사살했네...ㄷㄷㄷ
  • 레벨 소장 이발소가는스님 26.06.24 10:34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저런 패닉상태에서는 남자 경찰이라도 충분히 일어날 사고로 보입니다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4 10:36 답글 신고
    총격범과 대치중 발생한 사건인데 이걸 남녀 갈라치기로 써먹네... ㅉㅉ

    총격중에 갑자기 거구인 남자가 뒤에서 나타나면 나라도 쏘겠구만..

    하여간 펨코 일베놈들은 손가락을 잘라야 개소리 안싸지르지... ㅉㅉ
  • 레벨 상병 봄하 26.06.24 10:38 답글 신고
    근데 총알이 날아오는데 시민은 너무 태연하게 걸어오는거 아닌가요 몸을 낮추고 은폐한다음

    헬프미 헬프미 뭐라도 했어야지 말을 하면서 걸어왔겠지만 너무 당당하게 걸어서 오니까

    남경 여경 떠나서 순간 옆에 큰덩치가 있음 누구나 쐈지
  • 레벨 상사 3 국민의악당 26.06.24 10:40 답글 신고
    여경, 남경을 떠나서 경찰이 그러면 안되지
    경찰이 실전에서 맨붕왔다고 마구 총질해대는 것을 어떻게 이해하나
    그런 상황을 상정하고 수많은 훈련을 했을텐데
    일반시민이라면 그럴 수 있지만 경찰은 그러면 안된다
  • 레벨 이등병 땅슈욱 26.06.24 10:50 답글 신고
    오또케 업그레이드 끝판왕이네 여자는 살림만해라
  • 레벨 대위 3 모비드엔젤 26.06.24 10:55 답글 신고
    울나라 G7가입시 미래 모습이네요.
  • 레벨 중위 1 CLJ 26.06.24 11:00 답글 신고
    원래 전쟁나면 사망자 20%는 아군 총에 죽는다
  • 레벨 중사 2 꼽슬머리대마왕 26.06.24 11:01 답글 신고
    여자는 여자가 잘하는 일을 하고 남자는 남자가 잘하는 일을 해야함. 양성평등 ㅈ 같은 말은 다 허구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