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0988
남편이 화났는데 뭐 어쩌라는거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애 아빠는 어지간해선 화 잘 안낸다...
아이들 야단칠때 저 아저씨가 이놈하자녀 하고
암말도 안했는데 내가 화를 참고 있다고 하고
착한 아조씨는 억울해 ㅋㅋ
손발이 부들부들 가슴이 벌렁벌렁
애 아빠 화 많이 났어요.
제일 많이 보이네요.ㅎㅎ
애 아빠는 어지간해선 화 잘 안낸다...
애 아빠는 일커지는거 귀찮아해서 진짜 큰일아니면 왠만하면 화를 잘안낸다..
밈으로 생각하는데 여자 진상은 무시하면 되지만 남자 진상은 답이 없습니다..
우리 남편은 진상중의 진상이라는 경고에요...
남자들은 여자 상대하는걸 사실 불편해함.
그런데 애아빠 화냈다고? 남편온다고???
너무너무 감사함.. 상대하기 편하거든.
진상이니 똘라이니 그런건 안중요함.
경찰도 화가 많이 나보이니 같이 3자대면 하시죠
우리 남편은 화를 참고 있는데....
아이들 야단칠때 저 아저씨가 이놈하자녀 하고
암말도 안했는데 내가 화를 참고 있다고 하고
착한 아조씨는 억울해 ㅋㅋ
손발이 부들부들 가슴이 벌렁벌렁
애 아빠 화 많이 났어요.
제일 많이 보이네요.ㅎㅎ
남자들 보기보다 화 잘 안냄
너(마누라) 땜시롱 화나는 거임.
아빠가 화나면 진짜 큰일 남...
아이고!!아버님이 화많이나셨어요 ㅠㅠ 해야함..
저런 빌런들은 감정적으로 상대하는 순간 지옥문이 열리는거임..
부모 : .....
가 안되는 한국
참... 드라마는 쓰레기 드라마
학생이 잘못해서 아버님이 화가 많이 나셨나봐요?
자기가 막고 있어서 조용하니까
자기 말에 헙조하라는
별일도 아닌거 가지고 전화해서 이지랄을 떠냐
저 혹시 가정폭력전과가 있으신가요????
격투기 선수로 임용해서 상담 시켜야 할 듯
b: 어머님 제 아버지도 화가 많이 나셨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