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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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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임프로님 20.05.11 09:50 답글 신고
    역시... 부스터의 힘이란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09:51 답글 신고
    N shift 가 좋은 기능인가 봅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20.05.11 09:55 답글 신고
    N DCT의 도장깨기가 시작되겠군요 +_+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09:56 답글 신고
    아 그런가요 ㅋ
  • 레벨 대장 Zylent 20.05.11 09:56 답글 신고
    100키로당 20마력으로 잡아야됩니다(?)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09:57 답글 신고
    너무 많이 잡은 거 아닙니까
  • 레벨 대장 Zylent 20.05.11 10:02 신고
    @와샤비 아 글고보니 미니는 DCT가 아닌가요?
  • 레벨 원수 6500rpm 20.05.11 10:20 답글 신고
    미니는 DCT가 아니지만
    오토 직결감이 DCT 못지않아요.
    악셀 오프 울컥거림도 있습니다 ㅎㅎ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10:21 답글 신고
    네 8단 스텝트로닉 맞습니다. 저 영상에서도 프로 드라이버가 그러네요. 100키로당 10마력으로 잡았는데.
    아닌 것 같다고. . 잘 아시는 분은 100키로에 몇 마력으로 잡아야 하는지 댓글 달아 달라고 하네요..
    솔직히.. 기계 측정장비로 측정하지 않을 바에 아무도 모르죠 ^^
  • 레벨 대위 3 걔새끼 20.05.11 10:04 답글 신고
    마력만 높은게 아니라 토크도 10이 더 높음...무게 차이나도 토크가 많이 높아서 직빨은 빠를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10:12 답글 신고
    더욱 더 놀라운 건 3단 롤링하는데. 4단에서 벨로스터 n dct 가 살금살금 치고 나가네요
  • 레벨 중장 3톤지게차 20.05.11 10:14 답글 신고
    컨트리맨은 cuv아닌가요? ㄷㄷ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10:25 답글 신고
    ㅋㅋ 미니 보통 세단보다는 크기가 크죠.. suv 라 부르기엔 작고요 레이 cuv 죠.. 높이가 유난히 높죠
  • 레벨 중장 더워디지겟네요 20.05.11 10:34 답글 신고
    에어컨 키고도 이기다니 엌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10:35 답글 신고
    국산차의 위상입니다. ^^
  • 레벨 하사 1 눈그니 20.05.11 10:50 답글 신고
    미니 최대토크구간이 5000부터나오는거보니 토크곡선이 굉장히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11:34 답글 신고
    미니 컨트리맨 출력구간은 5000~6250rpm 토크 구간은 1750~4500rpm 입니다.
    튜닝샵에 가서 다이나모 올려서 그래프 결과를 봐야 토크곡선이 함몰되는지..
    휠마력 손실율은 어느정도 되는 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레벨 소위 1 뭐지이기분은정믈 20.05.11 11:48 답글 신고
    결국 벨엔이 답이군요 ㅋㅋ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11:52 답글 신고
    코너링, 와인딩에. 직빨도 덤으로 즐길 수 있고, 참 능력이 많죠 ^^
    n dct 풀옵으로 4500에 취득세 합치면 5000 에 출고하죠.. 나중 2년후에 중고로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레벨 중장 뭉로마 20.05.11 12:45 답글 신고
    이젠 ㄷㄷ 벨엔이 지배하는 도로가 오겠군요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13:11 답글 신고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
  • 레벨 중위 3 개포동똥차 20.05.11 13:08 답글 신고
    미니 오나입니다. 베랩에서 JCW가 두번째 발렸죠. 안타깝지만 예상했던 대로입니다.
    미 니의 문제는 강한 바람저항입니다. 미니의 디자인 중 하나인데 실내 해드룸을 넓게 뽑기 위해서 전방 윈드실드 각도가 1톤트럭 정도 각도입니다. 엄청 서 있으니 고속으로 갈 수록 바람저항이 심해집니다. 아예 고마력이면 다 상쇄시키고 치고 나가겠지만 이렇게 비슷한 마력대에서는 치명적인 단점이죠. 특히 100키로 이상 올라가면 미니가 공통적으로 힘이 딸립니다. 아마 요즘 나온 JCW클럽맨이랑 붙어도 어렵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것이 직빨에서 최대 단점입니다. 베랩 막판에 3단출발 롤링으로 붙는데 3단에선 조금 치고 나가다 4단부터 벨엔에 따이는 것도 같은 이유라 생각됩니다.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5.11 13:16 답글 신고
    편의성으로 성능을 희생했군요 .. 전문가적인 설명 감사드립니다. 이런 값진 정보 고맙습니다. ^^
  • 레벨 대위 3 걔새끼 20.05.11 15:54 답글 신고
    그렇네...디자인상으로 봐도 미니 앞부분이 항력이 매우 심할거같음
  • 레벨 일병 워넴까진 20.07.20 23:58 답글 신고
    저도 직빨성능에 생각보다 놀랐습니다.
    심지어 13분 53초부터 보면 벨엔이 직빨로 앞설때 NGS 쓰지도 않았다고 나오네요~
  • 레벨 대위 3 와샤비 20.07.24 15:01 답글 신고
    오 그런가요?.. 벨로스터 n dct 는 정말 가성비가 훌륭한 차량임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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