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랜저 hg 2.4 / 뉴 투카 2.0 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차를 끌지 않아서, 어디 모임에서 나가면 목소리를 내지 못합니다.
뭐라고 주장하면?. 그 차 끌면서 뭘 안다고.. 말하는게 현실이고, 사실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조용히 지내고 있습니다.
30살 2005년부터 시배목을 시작했는데.. 벌써 45살이 넘는 늙은이가 됐습니다.
45살 넘으니, 취직해서 돈 벌기도 정말 쉽지 않습니다.
제가 1년간 외도를 했는데, 부동산 경매, 공매에 빠져서 학원도 좀 다니고, 임장도 하러 다니고, 부동산 서적도 많이 읽으면서..
부동산 강사님을 만났서 친해졌는데.. 부동산 강사님 나이 : 50대 초반..
이 부동산 강사님이 강남쪽에 갭 투자에 성공하셔서 20억을 벌었다고 합니다. 제가 눈으로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순간인가? 718 박스터 노말을 끌고 동호회에 나타나 참 부러웠습니다.
부동산 책도 쓰셨다고 하는데요..
강사님 : 이번에 내가 페라리 뽑을려고 한다.
나 : 그러세요?. 저는 엔트리 모델 페라리 페라리 포르토피노 뽑으세요..
강사님 : 아니 나 돈 많이 벌었다니까. F8 트리뷰토 뽑을꺼야..
나 : 그거 쿠페는 깡통이 3억 중반 시작해서 옵션 살짝 갖추면 4억 넘으면 출고 가능하실 겁니다.
강사님 : 너 인터넷에서 보고 아는 척 하냐?. 나도 딜러에게 그런 말 하다가 개 망신 당했어?
나 : 네?
강사님 : F8 트리뷰토 풀옵션 갖추면 7억은 내야 한데 딜러가.
나 : 아 그래요?.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 알았습니다.(속으로 7억이면 812 슈퍼패스트 사고 남겠다. 딜러 XX 놈 아니여?)
죄송합니다. 실제 있었던 대화입니다.
혹시 쿠페 말고, 스파이더 모델 가격이랑 착각하셨나?. 속으로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7억 가지고 F8 트리뷰토 사는 사람은 바가지 맞죠?.
자기는 컨설팅만 해 주고, 의견만 줄 뿐이지.. 투자는 본인 책임을 져야 한다고..
돈떨어지면 그분도 사라질운명인데.
요새 갭투자자들 다 인생 조지는 상황인데요 뭐
1채 정도는 딱 목표 세워서 갭투자 할만한데..
그 이상은 무서워서 갭투자 못합니다. 지금은 정부 규제가 워낙 심하니, 갭투자 관망세죠
엘란입니다
형보다 더 오래된 04년식이요
모임나가면 입에서 침튀기며 말 잘만하고 다닙니다
매니아적차랑 성공한자의 차 두대나 소유하시고선 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