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17은 기상조건 조금만 나빠도 못 뛰웁니다.
기존과 동일한 사용 환경을 기준으로하면 실패한 기체가 맞긴하죠. 단 특수목적용 기체다보니 그냥 쓰는거지 기체가 불안정하다보니 기류 불안정한댄 피해다녀야 합니다. 날씨 조금만 나빠도 못 뛰우고요. 그래도 넘사벽 스텔스기라 그덕에 살아남은거지. 그거빼곤 다 실패죠. 미국이니까 돈 퍼부어가며 운용가능 했지 다른나라라면 일단 운용비 때매 망함.
F117은 기상조건 조금만 나빠도 못 뛰웁니다.
기존과 동일한 사용 환경을 기준으로하면 실패한 기체가 맞긴하죠. 단 특수목적용 기체다보니 그냥 쓰는거지 기체가 불안정하다보니 기류 불안정한댄 피해다녀야 합니다. 날씨 조금만 나빠도 못 뛰우고요. 그래도 넘사벽 스텔스기라 그덕에 살아남은거지. 그거빼곤 다 실패죠. 미국이니까 돈 퍼부어가며 운용가능 했지 다른나라라면 일단 운용비 때매 망함.
기존과 동일한 사용 환경을 기준으로하면 실패한 기체가 맞긴하죠. 단 특수목적용 기체다보니 그냥 쓰는거지 기체가 불안정하다보니 기류 불안정한댄 피해다녀야 합니다. 날씨 조금만 나빠도 못 뛰우고요. 그래도 넘사벽 스텔스기라 그덕에 살아남은거지. 그거빼곤 다 실패죠. 미국이니까 돈 퍼부어가며 운용가능 했지 다른나라라면 일단 운용비 때매 망함.
참고로 F-35 이름이 라이트닝 2인 이유는 맨 위 P-38이 라이트닝 1이기 때문
기존과 동일한 사용 환경을 기준으로하면 실패한 기체가 맞긴하죠. 단 특수목적용 기체다보니 그냥 쓰는거지 기체가 불안정하다보니 기류 불안정한댄 피해다녀야 합니다. 날씨 조금만 나빠도 못 뛰우고요. 그래도 넘사벽 스텔스기라 그덕에 살아남은거지. 그거빼곤 다 실패죠. 미국이니까 돈 퍼부어가며 운용가능 했지 다른나라라면 일단 운용비 때매 망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