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시작하는일이라 막연하게 겁나기도합니다.
1톤 트럭 월급제 납품 기사 각종 알바사이트에서 검색해보니
150~200만원정도더라구요. 제가 지금 현실적으로 차를 구입해서
영업용 남바를 달 수있는 경제적인 여력이 안되는 관계로
일단은 월급제를 하면서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 경력도 조금쌓이면
구매해서 자차를 뽑을 예정입니다. (현재 나이 33세)
여기서 궁금한 점이 좀 있는데 형님들의 조언이 꼭 필요합니다.
현재 제가 두가지 길을 걸으려하는데요 부탁드립니다.
1. 월급제 납품 기사 물건을 보면 대략 식자재, 기계부품, 공사물품(시멘트같은)
등등이 있던데요 초보가 하기에는 아무래도 식자재같은게 부담이 덜하겠죠?
2. 월급이 150~200선이면 월급에 비례해 몇번정도 운행하는게 맞는것인지
예를들어 월급이 이정도인데 하루 20탐을 뛰어야되는 경우
노동착취에 가까운 것인지. 아니면 평범한 것인지 감이 안옵니다. 초보라고
그냥 막 9시부터 6시까지 내내 뺑이 돌릴까바 대충 어느정도 돌아야
적정 월급수준에 맞는 일인지 궁금합니다.
3. 주류배송 기사도 후보에 있는데 월급이나 복지면에서 단순 납품기사보다는
훨 낫더군요. 정규직 인력을 뽑는지라.
주류배송일의 강도가 어느정도인지. 어떤식으로 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현재 원서 넣으려는 곳은 사원30명에 작은 중소기업인데 이정도면
해볼만 한 곳인지
4.회사 법인 차량 3년 운행이면 (노란색 남바) 개인택시 자격 주어지는지도 궁금합니다.
적정월급이라는것이,,, 솔직히 1톤 월급제는,,, 월급에 비해서 일이 엄청 많습니당,,,
거의 하루죙일 운전,,
그리고 영업용 3년 운행하면,,, 개인택시 자격 주어집니다~!
월 180 상여 300프로
초봉 2700
매년 월급 7프로올름.
사대보험 가입
빨간날다쉼
주5일
명절 휴가비 떡값 따로.
하루 2번 납품
많게는 3번 적으면 1번
하루운행 장거리가믐 300키로
평소 150키로?
이정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