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멋진분인가요 ?
아님 개념 쳐 말아 잡수신 분인가요 ?
저렇게 운전하다가 코너에서 한번 넘어 지고
12대 중과실 걸려서 경찰서 검찰 불려 다녀봐야 후회 할겁니까 ?
이러지 맙시다 제발 ~~
knight2000
아주 멋진분인가요 ?
아님 개념 쳐 말아 잡수신 분인가요 ?
저렇게 운전하다가 코너에서 한번 넘어 지고
12대 중과실 걸려서 경찰서 검찰 불려 다녀봐야 후회 할겁니까 ?
이러지 맙시다 제발 ~~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