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솔직히 까놓고 얘기해서요
걸그룹들 무대 올려질때 성형수술 다들 하지 않나요?
안한 사람 나와봐
그리고 무슨 여자 연예인만 몸평을 해요
남자 연예인도 일단 키 되야하고
얼굴 되야 하고
초콜릿 복근 이라매 ..
연예인 이라는건 상품 아닙니까?
몸평 할 수 있는거지
그게 그렇게 싫고 불편하면 여자 연예인 안하면 되는것이고
그렇다고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무슨 연기를 가지고 승부를 봅니까
아니면 가창력 으로 승부를 봅니까
좀 볼만하다 싶으면
개콘이고 SNL 이고
그외 지들끼리 찧고까부는 깔깔깔 프로
처 기어나와서 소위 예능 으로들 승부들 보지않나요
상품에 대한 평가는 대중들이 할 수 있는거를
그거를 하라 하지마라
이런걸
주객이 전도됐다
이러더라구요
뭐 얼마나 프로페셔널 하고 글로벌한 연예인들 이나 되며언 ........
쯧쯧쯧


































나이들고 배가 나오면 더 이상 그런 큰 돈을 주지 않는다.
노래 한번 부르고 일반인들 연봉 혹은 연봉의 2~3배 받는게 정당하고 늙고 배가 나와 그 돈을 못 받는게 부당하다는 것인가?
최근들어 빼빼 말라진 아이돌들 많더군요.
그것도 그룹전체가 동시에..
그동안 살쪄보인다고 여기저기서 수없이 공격받아도 그 몸매 그대로 나왔었는데, 최근 갑자기 모두 살빼고 나옴..
어떻게 다요트했냐하니, 식이요법,운동.. ..
사실은, 위고비,마운자로 같은거 구해서 단체로 약빨받은듯요.
옛날에나 살빼는거 힘들었지, 요즘은 아님.. 살찐채로 방송 나오는건 노력조차도 안한다는거인듯..
매우 위험한 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