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63
안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추억속으로 사라지나보다
"난 문과라서 그런거 안가" 이딴 소리까지도 나올판이네
추억속으로 사라지나보다
"난 문과라서 그런거 안가" 이딴 소리까지도 나올판이네
주구장창 술파티지
어떤넘은 순딩이 여자 꼬시려 가고
어떤넘은 그옆친구 주서먹것다 가고
또어떤넘은 술취한 후배 겁탈하러 가고
또어떤세긔는 못마땅한 남자후배 술먹여서
둑이려 가고
뉴스에 안나올만큼만 하고 쉬쉬 하려나요
이랬으면 좋겠다
너무 스팩에만 매몰되고 개인주의가 되는게 두렵네요.
사회가 웃고 돕고 같이 울어주고 이래야 되는데 점점 삭막해지는게 참 .....
이거 참.. 세대 차이가 느껴지는구만
가도 라떼처럼 밤새도록 술먹고 놀고 그런거 없이 20명이 캔맥주 1박스도 못묵고 10-11시에 대부분 취침 하더라고 ㄷㄷㄷㄷㄷ
딸래미 첫 mt 갔다와서 얼마나 하소연을....
지가 생각한 캠퍼스는 이런게 아닌디~~~
늦게까지 술먹고 노는사람 자기포함 3명이였다고 ㄷㄷㄷㄷㄷㄷㄷ
가정 있는 사람이나 취미 있는 사람이나 자기개발 하는 사람이나 저녁에 각자 할일들이 있는데 자기 비위 맞춰 달라고 떼쓰고 술마셔주고 대접 받고 그렇게 살고 싶나
MT도 맞찮가지 1.5%면 주변에 친구는 없고 술은 좋아하고
그냥 과팅 한달에 한번씩 주선하는걸로 해라
지금은 굳이...
경영학과 복수전공 때 그 때 알았다... mt 는 자유라는 걸,,,ㅋㅋ (05학번ㅋㅋ)
대인관계 형성하고 이런것도 하기 싫어하는 분위기로 가고 있으니..
내 소중한 시간 내어서 억지로 가고 싶지 않은거죠ㅎㅎ
공짜로 오라해도 안갈판인데.
문제는 MT간 4명은 재미없...........
집에 박혀서 유튜브보고 게임하고 그러것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