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식 아우디 A6 40 TDI 콰트로 모델을 판매합니다.》성능점검/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힘+효율 겸비한 고성능 V6 디젤 엔진 탑재
》년식대비 짧은 km로 좋은 차량 컨디션
유지▶본 차량상태..- 성능점검
- 무사고 운행
- 56,000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 명품 콰트로 4륜구동 시스템
- 브랜드 인기 프리미엄 세단,A6
- 218마력 3.0L V6 디젤 엔진 탑재
▶아우디 A6
부분변경으로 국내에 새로 출시된 '뉴 아우디 A6'는 4종의 TDI(터보차저 디젤
직분사) 엔진과 3종의 TFS
I(터보차저 가솔린 직분사) 엔진으로 구성돼 있다. TDI 디젤 엔진은 배기가스 규제인 유로 6 기준을
만족한다.
뉴 A6는 기존 모델보다 13~32마력(ps)씩 향상된 190~450마력의 출력을 발휘한다. 2개의 새로운 엔진도
추가
됐다. 새로 추가된 'A6 55 TDI 콰트로'는 V6 3.0 TDI 엔진의 218마력 'A6 40 TDI 콰트로'와
바이터보(Bi-turbo)를
결합해 최고출력 450마력을 뿜어낸다. 동급 경쟁 디젤 모델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이다.
V6
3.0 TDI 엔진을 단 'A6 50 TDI 콰트로'는 최고 출력 272마력을 자랑한다. 기존 'A6 45 콰트로'보다 27마력이
높아져
다이내믹 배지가 변경됐다. 'A6 35 TDI'는 직렬 4기통 2.0 TDI 엔진을 달아 190마력의 최고 출력을 발휘
한다. 이는 기존
모델보다 13마력 향상된 수치다.
TFSI 가솔린 모델 중 직렬 4기통 2.0 TFSI 엔진을 장착한 'A6 40 TFSI
콰트로'는 32마력 향상된 252마력, V6 3.0
TFSI 엔진의 'A6 50 TFSI 콰트로'는 23마력 높은 333마력으로 높아졌다.
특히
고성능 모델 '뉴 S6'에는 V8 트윈터보차저를 장착한 4.0 TFSI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최고 출력이 기존
보다 30마력 높은
450마력에 달한다. 정지상태에서 100㎞/h에 도달하는 시간(제로백)은 4.5초에 불과하다.
2015년에 발표되는
A6는 세대변경 모델이 아닌 부분변경 모델이지만 외관 디자인의 개선과 더불어 성능
개선도 상당부분 이뤄냈다. 특히 엔진효율과 경량화 등
완전신형 못지 않은 변화로 출시 이전부터 이목이
집중된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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