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의 한마디
엔진미션 수시로 점검(이번에 인젝터교환) 고알피엠으로 주행해도 전혀 문제없는 최상급 상태 자부
GTI MK 5북미형 수동입니다.
본넷열어보시면 바로 확인되지만 볼트 풀린거 하나 없이 외판만 사고수리된 차입니다.
예전에 차량가액은 낮고 수리비가 비싸서 전손1회 기록이 있지만 골격 사고 전혀 없습니다.
이번에 천정처짐이랑 오디오
블루투스모듈(gd팩토리)까지 다 작업해 놨습니다. 제가 왼발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을 하는데(검도4단) 아킬래스건에 염증이 심해서 운전이
힘들어서 이렇게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연식은 있지만 손안본데가 없습니다. 계속 보유하고 싶지만 주차공간도 마땅치 않고(총4대보유중),
소유하고 있으면 가치가 오르는 북미형 수동입니다. 딱 받을 만큼만 받겠습니다.
병원행정직이라 자동차는 메디컬타워에 주차중입니다 침수하고는 전혀 관련없는 차입니다.
감사합니다.
▶GTI의 매혹 골프 GTI는 오랫동안 컬트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GTI는 운전의 재미, 역학,
그리고 자동차의 완벽함을 대변 한다. 1976년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요소들은 새로운 GTI 모델에 그대로 투영된다. 200마력, 낮은
회전에서 강력한 추진력(28.56kg·m/1,800rpm), 으르렁거리는 엔진음, 그리고 전자장치 없이도 트랙을 벗어나지 않는 샤시는
이번 모델을 아주 매력적으로 만든다.
▶골프 GTI 트윈 클러치 기어 박스 DSG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는 자동기어박스의 혁명을 일으켰다. 이유는 단순하다. 이는 수동 기어와 자동 기어의 장점들만을 합쳐놓아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 기어 변속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빨라 수동 기어 전문 운전자 들도 따라 잡기 힘들다. 변속 포인트가 너무나 매끄럽고 편안해
쉽게 중독이 되어 버리기까지 한다. 특히 핸들 뒤쪽의 패들을 사용하거나 기어박스의 + - 레버로 기어를 조절하는 수동 팁트로닉 모드에서는
과거 어떠한 자동 기어보다도 스포티하다.
▶완벽한 GTI식 변속 과거의 자동 기어와
더블 클러치 기어박스와 다른 중요한 한가지가 있다. 골프 GTI의 기어박스에는 유압식 토크 컨버터가 기본 요소로 들어가지 않는다. 이는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엔진과의 결합으로 생기기 쉬운 끈적끈적한 운전의 느낌에 대한 가능성을 배제시킨다.
이 트윈 클러치는
전자 유압방식으로 압력을 조절하는 2개의 습식 클러치로 구성되어 있다. 클러치1은 홀수 기어 (후진 기어 포함)를작동하며 클러치2는 짝수
기어를 작동한다. 이러한 경우를 2개의 평행한 기어박스를 하나로 합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복잡한 클러치 운영의 결과, 자동화된
수동 기어에서 기어 변속 시 불가피한 지체현상을 해결했다. 비교 불가능한 다이내믹 변속의 느낌과 간단한 작동의 결합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어박스의 높은 효율성은 클래식 수동 기어에 가깝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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