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년식 (2017년 11월 등록) 닷지 바이퍼 8.0 RT-10 모델을
판매합니다.》직수입/수동미션/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매우
짧은 주행거리로 최상급 관리상태를 강조
》앞 19인치 타이어, 뒤 20인치 타이어 튜닝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직수입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블랙박스 장착
- 34,800mi 실주행
- 세련된 실버 바디
- 짜릿한 오픈에어링
- 깔끔한 내,외관 관리 상태
- 강력한 8.0L 가솔린 정통 머슬카
- 소장가치 매우 높은 극희소 로드스터
▶강력한 닷지 바이퍼 RT-10..
닷지 바이퍼 RT 로드스터는 1989년 1월 디트로이트 자동차쇼에서 처음 선보였다.
당시에는 양산 계획이
없었지만 자동차쇼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개발을 시작했다. 자동차쇼에 선보인 모델은 뛰어난 엔진을
장착하고 있었지만
약한 섀시 등 양산에는 문제가 있었다. 닷지는 크라이슬러 그룹에 속한 람보르기니와 함께
섀시를 개량하는 등
3번의 선제작을 거친 끝에 1992년 양산에 성공했다.
모델명인 바이퍼는
독사라는 뜻으로 이 차가 1960년대 셸비 코브라의 계보를 잇는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하지만 경쾌하고 작은 셸비의 코브라와는 달리
바이퍼는 육중한 엔진에 무게감이 느껴지는 차로 완성되었다.
![](https://file2.bobaedream.co.kr/multi_image/2019/10/11/82534/3.jpg)
바이퍼 RT 로드스터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엔진이다. 픽업 트럭용 V10
8.0리터(ℓ) 400마력의 대형 엔진과 6단
수동변속기를
장착했다. 최고 속도 265km/h, 정지 상태에서 100km 가속 시간은 4.5초다.
1991년
인디애나폴리스500 경기의 선도차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았다. 1992년에는 200대가 한정 생산되었으며,
이후 6년간 1만 대가
판매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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