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식 페라리 로마 3.9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3.9L 고성능 8기통 620마력 터보 GT》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2,000km 주행으로 신차급 컨디션 유지
》초저리금융리스/신차가 4억상당/흰색에 아이보리시트 등등등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000km 실주행
-
순백의 화이트 바디
- 고급스러운 베이지 시트
- 신차급으로 유지된 실내/외관
- 620마력 고성능 V8 터보 퍼포먼스
▶최고출력 620마력, 역대급 디자인 ‘페라리 로마’
페라리 로마는 페라리의 프론트-미드십 엔진 GT 라인업에서 영감을 받은 조화로운 차체 비율과 우아한
균형미의 형태를 지녔다. 특히 8단 변속기가 장착된 신형 파워트레인과 페라리 GT라인업 최초로 도입된
5가지의 마네티노 주행 모드, 동급 최고 수준의 출력 대 중량비가 주요 특징이다.
이
모든 특징들을 기반으로 페라리 로마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과 주행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8기통 2+2 시트 프론트-미드십 모델이 되었다. 더불어, 데일리카로 손색이 없는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감도
지니고 있다.
페라리 로마에 탑재된 620마력 엔진은 4년 연속 올해의 엔진상(International Engine of the Year)을 수상한
페라리
8기통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차량의 엔진에서 주목할만한 혁신적 기술은 새로운 캠 프로파일, 터빈의
회전 운동을 측정해 최대 분당 회전 수를 5000rpm 가량 끌어올릴 수 있는 스피드 센서, 그리고 엄격한 유로 6D
배기가스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도입된 GPF(가솔린 미립자 필터)를 꼽을 수 있다.
새로운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이전의 7단 변속기와 비교해 크기도 작아지고 무게도 6kg 가벼워졌다. 연비와
배기가스가 감소한 것은 물론, 저점도 오일 사용과 유체역학 효율성 손실을 최소화하는 드라이섬프 방식 적용
으로 기어 변속도 빠르고 부드럽게 이루어진다. 이로 인해 탁 트인 도로에서 더욱 향상된 반응성을 보이며, 특히
도심 주행이나 정체 상황에서 운전자에게 편안한 주행을 제공한다.
깔끔하면서도 날렵한 전면부는 돌출된 샤크 노즈(shark nose) 형태로, 널찍한 보닛과 굴곡진 윙이 부드럽게
연결되는 페라리의 전통적인 스타일 요소가 적용되었다. 선형의 Full-LED 헤드라이트의 경우, 가로줄 형태의
조명선이 적용되어 있어 외관에 긴장감을 부여했으며 이는 페라리의 아이코닉 모델 페라리 몬자 SP(Monza SP)
시리즈에서 선보인 바 있다.
실내는 차체 볼륨과 형태에 맞게 새로 개발된 아키텍처 콘셉트가 적용됐다. 핵심은 운전석과 조수석을 각각
분리된 공간으로 조성하는 것으로, 동급의 다른 차량에 도입된 듀얼 콕핏(Dual Cockpit) 콘셉트의 진화라고
볼 수 있다. 듀얼 콕핏을 혁신적으로 발전시킨 해당 디자인은 계기판 등 전체 실내 공간에 적용됐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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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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