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 말 국방부에서 진행한 ‘신형 작전차 공개수주’에 출품한 모델. 당시 사진 속 쌍용 코란도 기반이랑 아시아 레토나 기반 차량이 붙었고, 그 결과는 다들 알다시피 레토나 기반 차량이 선정되어 군에 납품되었음. 코란도 기반 작전차량은 벤츠제 2.3L 카뷰레터 가솔린엔진을 기반으로 150마력의 출력을 낸다고 알려지며, 최고시속은 120km 전후라고
잘못된게
레토나 기반이아니라..
군용으로 먼저 만들고 군용으로 납품후
민수용이나온겁니다
코란도는 민수용을기반으로 군용을만들어서 납품하려했던거고
기아는 군용을목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만들어서 선정됬고 그후 민수용 레토나가 나온거죠
이미 k111처럼 k111기빈으로 민수용 록스타를 만든거처럼요
쌍용 코란도 (사진의 차) , 무쏘 , 이스타나 , 수동 으로 타보신분 계신가요 ?
기어비가 정말 개 * 같아요. 운전하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계속 자기차만 운전을 한 사람은 모르겠는데
이스타나 , 무쏘 , 코란도 수동을 한번 운전을 해봤는데 진짜 뭐 이런차가 있나 싶을 정도로 기어비가
안 맞습니다. 클러치는 왜 그리도 무거운지요. 쌍용이 이러니 망 하죠. 다 이유가 있습니다.
험로탈출에서 레토나에 밀린걸로 암니다
레토나 기반이아니라..
군용으로 먼저 만들고 군용으로 납품후
민수용이나온겁니다
코란도는 민수용을기반으로 군용을만들어서 납품하려했던거고
기아는 군용을목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만들어서 선정됬고 그후 민수용 레토나가 나온거죠
이미 k111처럼 k111기빈으로 민수용 록스타를 만든거처럼요
군납 목적 이였음
우리나라 실정에 맞게 튜닝을 하던
새로운 플렛폼을 만들던 해야 하는데
기술력이 딸리고 ,의지도 없고
기어비가 정말 개 * 같아요. 운전하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계속 자기차만 운전을 한 사람은 모르겠는데
이스타나 , 무쏘 , 코란도 수동을 한번 운전을 해봤는데 진짜 뭐 이런차가 있나 싶을 정도로 기어비가
안 맞습니다. 클러치는 왜 그리도 무거운지요. 쌍용이 이러니 망 하죠. 다 이유가 있습니다.
99년에 이스타나 수동도 좀 몰았습니다.
최근(2017년 이전까진 수동차만 몰았네요....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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