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bus.or.kr/2018/civil/civil_01.htm?Page=1&seq_no=57663&searchkey=&search=
이거 보니 전화 통화도 본인이 했는데 지 회사대표지 타 승객대표도 아닌데 사적 통화 아니라고 본인이 기준 만들고 민원까지 넣고 ㅡㅡ 노답이네 정말
http://www.sbus.or.kr/2018/civil/civil_01.htm?Page=1&seq_no=57663&searchkey=&search=
이거 보니 전화 통화도 본인이 했는데 지 회사대표지 타 승객대표도 아닌데 사적 통화 아니라고 본인이 기준 만들고 민원까지 넣고 ㅡㅡ 노답이네 정말
친절한 기사는 뒤쪽에서 통화를 하라고
안내를 했다는 내용이군요.
친절기사 제보를 해야하는 상황이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