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궁금해졌네요
다 복륜인데 4륜만 단륜이던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단륜이라고 막 안정성이 떨어지거나 그런가요? 연비는 더 좋을것같은뎅
그리고 둘다 같은 4륜구동일때 포터가 낫나요 봉고가 낫나요?
승차감은 포터, 적재는 봉고라고 들었는데 4륜구동는 어떤지 궁금하네용
문득 궁금해졌네요
다 복륜인데 4륜만 단륜이던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단륜이라고 막 안정성이 떨어지거나 그런가요? 연비는 더 좋을것같은뎅
그리고 둘다 같은 4륜구동일때 포터가 낫나요 봉고가 낫나요?
승차감은 포터, 적재는 봉고라고 들었는데 4륜구동는 어떤지 궁금하네용
4륜 넣고 바퀴 지름이 서로 틀리면 회전시 전복,
직진시 디퍼런셜 작살 납니다
(전축이던 후축이던 1인치라도 차이나면 회전 계수가 틀려서 작살 납니다. 전륜은 15인치 인데 뒤는 13인치면 후륜은 전륜보다 몇바퀴 더 굴러야 전륜과 회전 계수가 같아 집니다. 그러면 후륜 데후는 작살 나겠죠 전륜 데후는 3바퀴 돌았는데 후륜은 6바퀴...)
전륜과 동일 사이즈
제조사가 안하는 이유는 괜히 안하는게 아니쥬~
근데 어차피 과적 하려고 하는거라 인치업 하고 복륜 개조해서 천천히 달리니 그냥저냥 타는 거죠 이론상 회전 계수는 똑같이 만들었으니
과적때문인가.. 말로만 들었을때는 4륜 복륜 개조 엄청 위험해보이네용..
한가지 궁금한데 단륜과 복륜의 연비차이는 어떤가요? 의미있는 수준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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