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쌈바의발 20.02.22 13:15 답글 신고
    운임료도 좋고, 과적을 할 필요도 없고 한국도 축당 허용 톤수를 낮추고 허용축을 제한 해야됨

    그래야지 일거리도 많고 운임도 올라 가겠지

    운임료가 미친듯이 올라 가는게 아니라서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함
  • 레벨 상사 3 도랑모티 20.02.22 16:12 답글 신고
    과적은 늘 말하지만 화주에게 책임을 물으면 절대 할수가 없지요. 여기선 중량초과시 운전자가 짐을 내려달라고 했는데 화주가 안내려줬다. 그럼 교통부에 고발하면 화주에게만 책임을 묻습니다. 지금은 어떤지 몰라도 제가 한국에 있을땐 중간에 운반비 잘라먹는 인간들이 많아서 운반비가 좋을수가 없었죠. 그 와중에 운반비 덤핑으로 치고들어오는 양아치들도 있구요. 현재 북미에선 그짓을 인도애들이 하고 있구요.
  • 레벨 중사 1 EXIDLOVE 20.02.22 19:39 답글 신고
    한국의 현실은... 화주가 과적하라 했다는 증거가 없으면 처벌을 못 하니...
  • 레벨 상사 3 도랑모티 20.02.23 23:35 답글 신고
    법을 바꿔야죠
  • 레벨 중령 3 지게발 20.02.23 02:38 답글 신고
    저게 이름이 스플릿텐덤 이군요
    항상 드는 생각이 저 사이 공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저만 드나요 ^^
  • 레벨 상사 3 도랑모티 20.02.23 23:37 답글 신고
    사이에 축하나 들어가면 트라이뎀 축이 4개면 쿼드엑슬 5개 이상은 통상적으로 멀티엑슬이라고 부르고 최대 8축까지 있어요
  • 레벨 대위 3 scr제원 20.02.23 11:51 답글 신고
    한국의 현실은근대 차들이너무많아요... 그러니 운임도 깎거나 뒤처먹는 중개업체들 이상한애들도많고...

    과적히 어찌보면 현실화된것도 사실이지 않나싶기도해요..; 그져 아쉬울뿐이죠.. ㅠㅠ
  • 레벨 상사 2 빤스벗고튀어 20.02.23 12:25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 레벨 상사 3 도랑모티 20.02.23 23:40 답글 신고
    과적을 근절하면 물량이 늘어나죠.
  • 레벨 상사 2 빤스벗고튀어 20.02.23 12:26 답글 신고
    울나라는 과적에 운임도 많이 우울하고
    배차주는사무실놈년들은 운임에서 똥띠묵고
    추잡한 새끼들 에휴
  • 레벨 상사 3 도랑모티 20.02.23 23:41 답글 신고
    여기도 수수료 엄청 띠지만 다단계 알선은 거의 없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도랑모티 20.02.23 23:42 답글 신고
    강력한 법이 필요하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