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교대는 거의 매일 출근하기때문에 위와같은
근무시간외 허비하는시간이 많은거같아요
격일제는 일단 출근날짜가 적으니 허비하는 시간도 적고
대신 한달 13-14일은 푹 못자고 풀로 일해야하는게 단점이고,,,
여러분은 어떤 근무방식을 선호하시나요
2교대는 거의 매일 출근하기때문에 위와같은
근무시간외 허비하는시간이 많은거같아요
격일제는 일단 출근날짜가 적으니 허비하는 시간도 적고
대신 한달 13-14일은 푹 못자고 풀로 일해야하는게 단점이고,,,
여러분은 어떤 근무방식을 선호하시나요
운행시간도 생각해보니..지금의 격일제가 훨씬 낫네요
사고나고. 그래서 바꾸는거고요.
겪고나니 다음 날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더블 근무는 정말 피곤하고요.
2교대가 근무강도 면에서 개인적으론 훨씬 낫다고 봅니다..
졸음운전 정말 치명적이죠.. 안그러고 싶어도 멍할땐 정신차리면 정말 식겁합니다
해 암것도 못하고 그냥 잠....격일제는 스페어라는 개념자체가 없어서 근무 빼는게 너무 힘듬... 오죽하면 기사
들끼리 일당 탕수대로 나눠서 반대편 조 인원에게 돈주고 대신 근무 시키는 일까지 생김...회사는 암묵적으로
넘어가줌... 따블, 따따블? 수명 단축의 지름길...
호텔셔틀할 때 주5일이였는데
확실한건 둘 다 장단점은 있습니다
격일제 장점은 돈 욕심없으면
만근타고 중간에 3일 휴무나오죠
단점은 피로도 스트레스 등급 최상이고요
쉬는날 어디라도 잠깐 다녀오면 그 여파 장난아닙니다
2교대는 한번 해봐야겠죠
집이랑 회사랑 멀면 격일제....
이걸 3.4일에 한번씩 하라고하면 전 못해요 어후ㅜㅜ
그래서 저같은 경우..오후반은 무조건 5일만 탑니다..
컨디션 안좋다 싶으면..오후반 넘어갈때 연차써서..푹 쉬고요..
서울은 기사충원이 잘되어 있어서..충분히 쉬면서도 잘돌아가죠..
그러나..분명한것은..
격일제는..근무시간동안..집중력이 떨어지는 시간이 너무 많다는게 문제입니다..
간단하자나요? 왜 격일제하는 경기도가 2교대하는 서울보다 사고율이 두배이상 높은지..
사고는 경력으로 커버되는게 아닙니다..
기사본인의 컨디션..집중력..등에 영향을 많이 받죠..물론 노선의 운행스타일도 영향이 많고요..
서울시내..제한속도50km인데..중앙차로에서 얼마나 도망갈까요..뛰어봐야 벼룩이죠 ㅇ.-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