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는건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고..
6년이면 하나둘 고장날 시기네요.
부가세,경비와같이 당장 눈에 보이는 비용을 제외한 순수 총 매출은 얼만지?
완제인지? 무제인지?
성,비수기를 심하게 타는지?
고정코스라면 일머리는 어떠한지?
등등...
제일 중요한건 내 자신이 버텨낼수 있는지가 포인트 입니다.
계약서씀과 동시에 빠꾸안됩니다.
행여나 혹해서 하시는거라면 극구 만류드리고 싶네요.
코스,납품처,매출만 딱 들어도
아 어느정도 되겠구나하고 생각이 드실때쯤 차주가 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차를 팔기위해 보통 일자리를 묶어서 파는데..
그 일자리의 상태가 어떤지부터 잘 파악하신다음 차량관련으로 눈을 돌리세요.
보통 새차사와라 짐줄게는 좋은예 이지만
중고차+일자리는 위험합니다.
차주되서 사장소리 듣는것이 쉬운만큼 만세부르는것도 쉬운게 이바닥입니다..
삼촌을 못믿는거신가요.. 삼촌도 못믿는데
일면식도없는 다른사람 말을 어찌믿나요..?
이런 질문 글보면 이해가 안되요...
6년이면 하나둘 고장날 시기네요.
부가세,경비와같이 당장 눈에 보이는 비용을 제외한 순수 총 매출은 얼만지?
완제인지? 무제인지?
성,비수기를 심하게 타는지?
고정코스라면 일머리는 어떠한지?
등등...
제일 중요한건 내 자신이 버텨낼수 있는지가 포인트 입니다.
계약서씀과 동시에 빠꾸안됩니다.
행여나 혹해서 하시는거라면 극구 만류드리고 싶네요.
코스,납품처,매출만 딱 들어도
아 어느정도 되겠구나하고 생각이 드실때쯤 차주가 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차를 팔기위해 보통 일자리를 묶어서 파는데..
그 일자리의 상태가 어떤지부터 잘 파악하신다음 차량관련으로 눈을 돌리세요.
보통 새차사와라 짐줄게는 좋은예 이지만
중고차+일자리는 위험합니다.
차주되서 사장소리 듣는것이 쉬운만큼 만세부르는것도 쉬운게 이바닥입니다..
일자리를 따로 사는건 아니고
삼촌이 관리업무 하시는곳에 자리가 생겨서 차를 구매해 주신다고 일만좀 해달라하셔서 고민중에 있습니다
물론 고정짐이지만 일반카고라 노동강도가 좀 쎌거라고 하시긴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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