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해저드 09/16 12:52 답글 신고
    어떻게 되긴 함.

    좆됨.
    답글 7
  • 레벨 대장 수동운전수자동운전자 09/16 12:32 답글 신고
    그 고비를 자력으로 넘겨야 하고 이건 정말 누가 못해줌
    그 고비 못넘은 애들이 650원받고 뻘댓글 씀
    답글 0
  • 레벨 대위 1 경산옥곡 09/16 12:56 답글 신고
    약관 - 내가 세상을 움직인다 생각함 사실은 세상이 너를 만들고있는중인데
    이립 - 내가 여기에 있기때문에 세상이 움직인다 생각함 - 사실은 세상이 움직이지만 난 부동시
    불혹 - 내가 세상에서 가장 못난놈이라고 생각함 사실은 이제껏 해온것때문에 세상이 움직임
    지천명 - 내가 이뤄논게 무엇을위해?? 혼돈의세계 사실은 그게 인생 최고의 성과임
    이순 - 내가 바라본세상이 이게아닌데라고 사실은 최고의 장인이 되어있는상황
    답글 0
  • 레벨 훈련병 결재서류보내 09/16 12:19 답글 신고
    공감
  • 레벨 대장 수동운전수자동운전자 09/16 12:32 답글 신고
    그 고비를 자력으로 넘겨야 하고 이건 정말 누가 못해줌
    그 고비 못넘은 애들이 650원받고 뻘댓글 씀
  • 레벨 원사 1 해저드 09/16 12:52 답글 신고
    어떻게 되긴 함.

    좆됨.
  • 레벨 대위 1 오호통재로구나 09/16 12:5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풍가 09/16 12:54 답글 신고
    앜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더워디지겟네요 09/16 13:0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일반오리 09/16 13: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날아라xd 09/16 13:1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gamaro 09/16 13:1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분홍수선화 09/16 14:5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여전히뚜벅이 09/16 12:52 답글 신고
    맞음!
  • 레벨 대위 1 경산옥곡 09/16 12:56 답글 신고
    약관 - 내가 세상을 움직인다 생각함 사실은 세상이 너를 만들고있는중인데
    이립 - 내가 여기에 있기때문에 세상이 움직인다 생각함 - 사실은 세상이 움직이지만 난 부동시
    불혹 - 내가 세상에서 가장 못난놈이라고 생각함 사실은 이제껏 해온것때문에 세상이 움직임
    지천명 - 내가 이뤄논게 무엇을위해?? 혼돈의세계 사실은 그게 인생 최고의 성과임
    이순 - 내가 바라본세상이 이게아닌데라고 사실은 최고의 장인이 되어있는상황
  • 레벨 상사 2 야뉴 09/16 13:03 답글 신고
    우리 와이프 아직도 저런 생각 하고 삶
  • 레벨 중사 2 디빠 09/16 13:08 답글 신고
    쥴리 됨 ㅋㅋ
  • 레벨 대위 3 멍충이시러 09/16 13:16 답글 신고
    별 일 없이 평범하게 사는게 젤 힘든 듯
    동창 모임에서 그냥 회사원 인생. 평범해서 힘들다 했더니
    말 안하고 있었지만 이혼하고 쪽팔려 비밀로 하고 있던 놈 두명
    사업 말아 먹고 고향 내려와 부모님 집에 살며 빛 갚고 있는 놈 하나
    주식 코인 했다가 수십 년 번거 다 날려 먹은 친구 셋
    주식, 투자 잘해서 재산 엄청 불린 친구 하나
    고향집 과수원 도로지나가서 수십억 보상받았는데 아빠가 안줘 하나
  • 레벨 중위 2 나탈 09/16 13:19 답글 신고
    그러나 본인이 가진것에 비해 훨씬 높은 걸 원하니 취업이 제대로 될리가 있나..ㅋㅋ
  • 레벨 소위 3 암튼그냥저냥 09/16 13:22 답글 신고
    그냥 어린시절엔 당연히 흘러간다고 생각하지 않았나...

    초딩 졸업하면 중딩가듯이...

    고삐리 끝나면 당연히 대학가고...

    대학가면 당연히 여친 생기고...

    군대도 당연히 갔다오고...

    그러다 대학 졸업하면 직장 갖게되고...

    직장 갖고 일하다 보면 30되기 전에 차도 사고 결혼도 하게되고...

    결혼해서 40대쯤 되면 집도 생기게되고...

    50줄 들어서면 애가 군대가고...

    60줄 되면 애가 결혼하고...

    70줄 되면 손주보고...

    시간이 흐르면 당연히 이루게 될 것이라 생각했는데...
  • 레벨 중위 3 피가나쫀다 09/16 13:23 답글 신고
    ㅎㅎ중고딩때 저도 놀기 좋아했던지라...
    내가 어떻게 되겠지했다가 지잡대나와 군대 다녀오고 15년을 진짜 개처럼일함..남들2배로 그러니 그나마 남들처럼살긴함..몸존나고생
  • 레벨 대령 1 sinjam 09/16 13:23 답글 신고
    남는건 딸딸이뿐이것지
  • 레벨 대위 3 즐겨찾기7 09/16 13:25 답글 신고
    나이 먹고도 왼손만 쓰것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왕대괄장군 09/16 13:52 답글 신고
    어? 난데 유치원때 이러다 국딩되겠지...
    이러다 중딩되겠지... 이러다 고딩되겠지...이러다 대딩되겠지...이러다 군대가겠지...제대하고 복학끝나면 취직되겠지... 취직...백수...취직...백수...
    이러다 결혼하겠지? 그런거 없슴 ㅋㅋㅋ
    그렇다고 ㅈ되지도 않음 혼자 먹고살만함
    .....ㅎㅎㅎ
  • 레벨 원사 2 가마솥통닭 09/16 13:53 답글 신고
    인생 경험 상으로 보면 이건 자력으로 하고말고의 문제가 아님. 8~90년대면 자력으로 해결 가능했지만 이제는 그게 안됨. 내가 국짐 색히들이 교육정책으로 지방 학습여건 개선 관련해서 '인강 잘 되어있으니 뭘 지원함?' ㅇㅈㄹ하는걸 매우 극혐했던 이유가 이거랑 같은 내용임

    지금 아이들에게 가장 부족한 건 멘토임. 특히 저소득층 아이들은 도대체가 뭘 보고 배울 대상이 없음. 환경적으로 갇혀있다보니... 게다가 여기서 선생마저 잘못만나면? 진짜 인생 미래가 끝장나는거임. 지금 학교나 사회가 아이들에게 낚시하는 법을 가르쳐주는가? 오히려 공부라는 굴레, 굥이 추구하는 하급 노동자만 양산하는 굴레에 갇혀있는게 현실임...

    내가 내 인생 뿐만 아니라 학원강사 하면서 그 굴레에 갇힌 아이들 참 많이 보았음. 자기 적성이 뭔지도 모르고 이끌어주는 사람도 없으니 되는대로 사는 애들 참 많음. 누구 하나 믿을 만한 사람이 잘만 이끌어주면 좋은 방향으로 대성할 아이들이 많은데 그 아이들이 길을 전혀 못찾고 헤메는거 보면 참...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요즘 정보찾기 쉽다! 라고 하는데 그건 진짜 국짐2찍들의 논리임. 널린게 정보지만 그것들은 철저한 날것이며 심지어 그 날것에 대해 접근하는 방법도 국민 태반이 모름. 무엇보다도 그걸 정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스화는 애들이 하기 결코 쉬운게 아님. 그걸 해줘야하는게 부모와 선생의 역할인데 현실적으로 그게 가능하거나 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음?

    게다가 망할 굴레의 서열화로 인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자신감의 원천, 성공경험을 성장 과정에서 얻는게 너무도 어려움! 부유층은 이 성공경험의 체험이 얼마나 중요한 지 알기에 지식적 학습 이외에도 여러 활동을 시킴. 초중등과정을 유학보내는 이유도 서구권의 교육과정이 이 부분을 중시하기 때문임 외국어능력도 중요하겠지만... 성공하는 2~30대들 중 운좋은 케이스 말고 스스로 해낸 동생들을 보면 이 부분에서 현격한 차이가 났음. 문제는 평범한 인생마저도 이 성공경험이 가져다주는 자신감이 없으면 영위하기 참 힘들어진 세상이 되었다는거... 총체적 난국 ㅠㅠ
  • 레벨 대령 3호봉 981M2 09/17 08:41 답글 신고
    아주 공감합니다. 미국에서 조차도 멘토만 되었더라면 더 성공할수 있었던 사람들이 그냥저냥 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아프리칸 아메리칸 들이 이 멘토쉽 부재로 가장 고통을 많는 사람들이죠. 뭘 하고 싶어도 그걸 추구할 기회와 경험 리더쉽을 찾을수가 없어서 좌절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부자의 아이들이 부자가 되고 의사의 아이들이 의사가 되는게 근야 대물림으로 되는게 아니죠.
  • 레벨 원사 2 가마솥통닭 09/19 13:21 신고
    @981M2 미국 흑인 아이들의 치명적인 환경은 흑인 거주지역의 개인에 대한 특유의 사회화 요구도 엄청 크다고 봅니다. 일전에 모 칼럼을 읽어보았는데 성공한 흑인에 대해 지나친 가족과 동네 커뮤니티에 대한 생계책임 요구가 강제되는 것과 더불어 화이트칼라 흑인에 대한 같은 흑인의 혐오, 예술성 강제 등도 어마어마하다더군요. 주류의 차별뿐만 아니라 자기 커뮤니티에서마저 차별받으며 겨우 자리잡는 사람들을 보면 거의 악에 받쳐있거나 자포자기하거나 둘 중 하나인 듯 싶네요 ㅠㅠ
  • 레벨 대령 3 멘터 09/16 13:58 답글 신고
    저 티비에서나 남주인공같은 화려한 회사 생활 꿈꾸다가 걍 평범한 공무원 함. 진짜 일반직장 다니는 친구들에 비해 박봉에 틀에 박혀 일하고 인생이 무료함.
  • 레벨 대령 3 남원하이츠 09/16 14:12 답글 신고
    인생은 많이 넘어져 본사람이 안아프게 넘어지는법은 알아도 잘 일어서는 법을 아는건 아님
  • 레벨 대령 3 얼음바다 09/16 14:46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이죠...
  • 레벨 원사 3 보드는팝이지 09/16 15:31 답글 신고
    진정한 동기부여는 좆데봐야 생기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