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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터는 야마하 모터와 공동으로 공급하는 하이퍼 EV용 기어와 인버터 통합 고속 고속 고속형(최대 출력 1088ps, 최대 토크 1100Nm)을 사용하며 60kWh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운전자 지향의 독자적인 토크 벡터링 시스템은 4륜의 그립 한계에 균형을 균질화하여 차량의 태도를 안정시합니다.
4개의 바퀴와 독립적으로 하중 이동과 관련된 최적의 드라이브 토크를 제공하기 위해 휠 속도와 차량 속도, 방향타 각도, G, 야속도, 브레이크 압력 및 휠 부하등 다양한 센서의 신호가 실시간으로 계산되고 제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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